일상#

인천 주안역 맛집 '족장' 다녀왔어요 족발&보쌈&육개장

가전지기 2018. 9. 3. 14:48


족발&보쌈&육개장

인천 주안역 맛집 '족장' 다녀왔어요~





토요일에 9월의 첫째 날을 맞이해서 인천에 갔다 왔어요~

무슨 의미인가 싶겟지만, 그냥 친구랑 놀러 갔다온 거 맞습니다..ㅎㅎ

저녁시간 때에 만나서 뭘 먹을까 하다가 보쌈이 너무 땡겨서 보쌈집으로 갔는데

생각보다 안이 되게 향토적으로?ㅋㅋㅋ꾸며져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가 꽤 많죠? 그래서 꽤 오래 고민했어요ㅋㅋㅋ

고민끝에 저희는 한방바베큐보쌈 200g 으로 주문했어요.

15,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

요즘 보쌈 만오천원으로 먹을 수 없지않나요..?

맥주 세병 주문하면 소주 한 병 증정해준다고 하길래 솔깃 했지만

제가 요즘 몸이 안좋아서 패스.. 다음을 기약하며...





새우젓 넘 맛있었구, 무말랭이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 고추 ㅋㅋ아무 생각 없이 쌈장 찍어서 먹었는데

너무 매워서 둘이서 맵다고 난리 부르스...ㅋㅋ

상추에서는 쌉쌀한 맛이나서 별로 안먹게 되더라구요.





여러분, 이게 만 오천원짜리 보쌈이에요.. 믿어지시나요?

두께도 은근 도톰하고 불향이 나서 넘 맛있었어요!!

부추랑 같이 먹으면 진짜 너무 행복한 맛이 났어요^^ㅎ

행복한 맛이 있다면 이런 맛일까요?ㅋㅋㅋ

근데 정말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다먹기란 무리... 가성비 갑입니다!




족발/보쌈/참숯갈비 주문 시에 주는 서비스!

사골육수에 부대찌개를 끓여먹기로 했답니다~

순두부 찌개나 막국수도 있으니 더 좋아하시는 걸로 하세용ㅎㅎ

저는 부대찌개가 좋아서 부대찌개로 결정!

보쌈에 부대찌개까지 저렴한 가격에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갈 의사 있음! 다음엔 족발을 먹어볼까봐요~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다시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