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8 프로야구 후반전 시작 가을야구는 누가 진출할까요?

가전지기 2018. 7. 28. 17:56

2018년 프로야구 후반전 시작 가을야구는 누가 진출할까요?




벌써 8월이 오고 2018년 프로야구가 후반전 진행중이죠


이번 시즌도 작년보다 이 시점 기준으로 관중이 늘었다고 하네요~


야구의 인기는 정말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데요


이제는 애들이 어른 보다 더 빠져 있다고 하네요


한번씩 조카들을 만나면 축구를 많이 했었는데


이제는 조카들이 야구 글러브와 야구공을 준비하여 캐치볼을 하자고 하네요


이 흐름은 어쩔수가 없나봐요





이미지는 KBO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날이 갈수록 프로야구의 인기는 엄청 나는데요


제가 생각 할때는 2018년 관중 기록과 인기는 한화이글스의 효과를 제대로 본거 같아요


영원한 꼴지 그리고 아랫목의 주인의 한화이글스가


2018년도 지금 까지 3위로 기록 하고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마른 하늘에 날벼락을 맞은 느낌이네요





이미지는 네이버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지금 승수로는 한화가 SK를 앞서고 있지만


SK가 3경기 적어 2위를 기록 하고 있는데요


경기수를 맞추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저는 마음이 아픈게 NC 팬인데.....


요즘에 사람들이 꼴씨라고 놀리네요ㅠㅠㅠㅠㅠ



이번에는 작년 1등이였던 기아도 하위권에서 머물고 있어요..


같은 동료애가 느껴진다고 하면 기아팬들에게 후사리 맞겠죠?? ^^





이미지는 네이버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이미지는 네이버에 발췌 하였습니다.




이번시즌은 정말 두산의 독주인데요


타율, 홈런, 타점. 다승 모두 두산이 싹쓸이 하고 있어요


이 독주를 막을 구단은 지금 제가 볼때는 SK와 한화 밖에 없네요


스포츠란 자고로 뒤집고 엎고 해야 재미가 있죠^^


하지만 꼴씨는 벌써 가을야구 생각이 안들고 꼴등만 피했으면 좋겠네요..



박민우의 부상...으로 주축이 빠지고 나성범이 이제 마지막에 올려줘야 되는데


체력 안배 차원으로...........지명타자....


타석에서는 서니 괜찮으니..


꼴씨 화이팅입니다!!!


이번 프로야구 한화 때문에 더욱 재밌어지는데요~


날씨가 조금 풀리면 한번 다시 야구장으로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