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 프랑스 vs 크로아티아 흥미진진한 게임

가전지기 2018. 7. 15. 17:31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 프랑스 vs 크로아티아 흥미진진한 게임


과연 누가 러시아 월드컵 트로피를 들어올릴까요?




4년마다 돌아오는 월드컵


벌써 끝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어제가 러시아 개막식 한것 같은데..


4년마다 6, 7월달이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것 같네요





FIFA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를 발췌 하였습니다.




벌써 러시아 월드컵 32일째 이며 결승전이 몇시간 남지 않았네요


저희 나라도 역시나 이번 러시아 월드컵 열기가 엄청 났는데요


아쉽게도 본선예선에서 탈락을 하였지만 세계 1위 독일에게 2:0으로 이겨 기분이 좋았습니다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결승전!





NAVER 에서 이미지를 발췌 하였습니다





15일에서 16일로 넘어가는 새벽 00:00시에 진행이 되는데요


이번 월드컵은 꼭 봐야겠죠?


프랑스의 주축 선수 음바페, 뎀벨레, 포그바의 화려하고 유연한 움직임!



그리고 크로아티아의 주축 선수 마주키치, 모드리치로 팀워크와 파이팅이 엄치는


결승전 첫 출전국!


이전 이전 경기 모두 연장전 까지 가며 승리를 거머졌는데.


체력적으로 부담이 될꺼 같은데요


하지만 빠이팅 하나 넘쳐나는 크로아티아!


월드컵 결승 첫 출전국에서 한번 우승 트로피를 들었으면 좋겠네요







FIFA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를 발췌하였습니다.






32강 그리고 본선 16강 부터 결승전까지 많은 경기가 많이 치뤄졌는데요


저는 이런 큰경기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이 사고 없이 온 세계 사람들이 즐기며 보는거에요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도 끝까지 아무일 없이 마무리 까지 잘 치뤄졌으면 좋겠습니다






FIFA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를 발췌하였습니다.



세계인의 화합의 장! FIFA 월드컵!


결승전 답게 재미있고 화끈한 경기 기대 하겠습니다 !



승패에 상관없이 경기를 뛰어준 모든 축구선수들에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