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폴라포,토마토마,누가바 아이스크림

가전지기 2018. 7. 6. 16:03

폴라포,토마토마,누가바 아이스크림



집가까운곳에 드디어 아이스크림 할인매장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어찌나 신기한 아이스크림들이 많던지 종류도 정말 많고

나뚜루 아이스크림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용


아이스크림만 10,200원어치 샀어요

아주머니가 놀래시더라구요 엄청 많이 사간다고ㅋㅋㅋ

저는 보통사간건데ㅎㅎ

많이 산편인가요??




띠용 폴라포 청사과요구르트맛!

이거는 새로나온거맞죠?ㅎㅎ 한번도 본적 없어요

폴라포 포도맛이랑 하늘색이랑 복숭아만 먹어봤는데 

청사과요구르트는 처음먹어봐요




근데 사과맛은 나는데 요구르트맛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ㅎ


폴라포 역시 실망시키지 않고 아삭아삭하니 시원하고 맛있어요




이거 예전에 나왔던 토마토마 아이스크림이예요

성원에 힘입어 다시 출시한지는 오래 되지 않았죵

그전에 안먹어 봤는데 얼마나 맛있길래 다시 출시되나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아이고 딴딴해라ㅋㅋ

이 나가는줄 알았어요

우리집 냉동실 대박인데요~




토마토설탕에 절여먹는 달달한 그맛이 나네요

맛있어요

왜 다시 출시됐는지 알것 같아요

쭈쭈바도 있었는데 다음번에는 쭈쭈바를 먹어봐야겠어요




누가바 초코도 새로나왔나봐요

나온지 조금 된거라고 하는데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초코 맛있네요 원조도 맛있긴 한데 

초코도 그에 뒤지지 않게 맛있는데요?

연하지않고 초코맛이 좀 진해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원조 누가바 많이 먹었었는데 이제는 초코도 많이 먹을 것 같아요



역시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이죠~

먹으니까 몸이 금방 시원해지네요

앞으로도 자주가서 많이 사다놔야겠어요

아직하루도 지나지 않았는데 아이스크림이 별로 없어요


여러분들도 더위를 아이스크림으로 잠시나마 이겨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