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안산중앙동맛집 매콤한 쭈꾸미가 먹고싶을땐 우쭈쭈

가전지기 2018. 7. 3. 10:29

안산중앙동맛집 매콤한 쭈꾸미가 먹고싶을땐

우쭈쭈



비도 추적추적내리고 매운음식이 땡기는데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불맛나고 매콤한 쭈꾸미볶음이 생각나서

우쭈쭈를 가기로 했습니다


평소에도 쭈꾸미가 먹고 싶을때 마다 

거의 단골로 가는 가게예요~


★중앙동 롯데백화점 맞은편건물 KFC있는곳 

2층에 위치하여 있어요




거의 항상먹는 커플SET S1 직화쭈꾸미2인 콧등치기냉국수

샐러드파스타 밥2공기를 주문했습니다~


아래보면 피자세트도 있는데 

이날은 피자보다 쭈꾸미가 더 먹고 싶었기 때문에

피자없는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여기 피자도 맛있으니까 드시고 싶으신 분들 드셔보세용




기본반찬으로 무생채콩나물이 나왔어요

밥비벼먹을때 넣기도 하고 그냥 먹기도 하고

모자르면 셀프바를 이용해서 더 가져오면 되요




처음으로 나온 샐러드파스타예요~

딱 봐도 프레시해보이죠??ㅎㅎ

내사랑 옥수수콘을 듬뿍 주셨네요ㅋㅋㅋ

소스도 너무 시큼하지 않고 딱 좋았답니당

입맛이 살아나게 해주네요~




제가 여기서 제일좋아하는 콧등치기 국수입니다

새콤하니 쭈꾸미 비빔밥이랑 먹으면 정말 환상이예요

이거는 따로 시켜먹고 싶을정도로 너무 맛있어요

인생국수라고 말할정도로요^^

완전 제스타일이예용




대망의 직화쭈꾸미

매콤하니 맛있게 생겼죵

짜보이지만 밥에 비벼먹으면 딱이예요

불맛도나고 살짝매콤하구용 

매워서 못먹을 정도의 맛은 아니예요




크~ 쭈꾸미 콩나물 무생채 다 때려넣고 비볐습니다

아..ㅋㅋ 지금봐도 정말 먹고 싶네요

밥에 김가루까지 뿌려주셔서 고소하고 더 맛있게 즐길수 있었어요

아는 맛이라서 그런지 더 먹고 싶고 지금도 땡기네요



여기는 정말 맛있어서 

다른 지인들에게도 꼭 가보라고 추천하는 집이예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맛도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여러분들도 쭈꾸미가 먹고 싶다 하면 우쭈쭈 가보세요~


체인점이니까

 뭐 체인점마다 맛이 다를수는 있지만

안산까지 오시기 힘드신 분들은 가까운곳에 있다면 드셔보세요

강력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