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당역맛집 저렴한가격의 스파게티를 만날수 있는곳 미스터초이

가전지기 2018. 6. 26. 18:47

사당역맛집 저렴한가격의 스파게티를 만날수 있는곳

미스터초이




치즈가 땡기는 그런날 있지 않으신가요?


이날 유독 치즈가 듬뿍 들어간 음식을 와구와구 먹고 싶더라구요!


뭐를 먹을까 찾아보다 우연히 미스터초이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요즘 찾아보기 힘든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팔고 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것 같기도 하고 

분위기도 나름 괜찮은것 같아서 가보기로 했어요


거의 오픈하자마자 갔어요~

사장님 혼자 계시더라구요 남자분

오픈하자마자 바로 들어와서 기분이 나쁘셨는지

뭔가 조금 까칠하신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ㅠㅠ




주문은 그냥 사장님한테 말씀드리면 되요~


저는 치즈피자 7,000원

치즈오븐스파게티 6,000원

치즈크림그라탕인가?ㅎㅎ 7,000원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물셀프 포크랑 접시도 다 직접가져가야해요

피클과 콜라는 냉장고에 있으니까 

드실분들은 꺼내드세요~ㅎ

모든게 셀프인 매장이예요

혼자하셔서 그런가봐용





제일 먼저 피자가 나왔어요

치즈피자라서 그런지 치즈가 아주 흘러내릴 정도로 많네요~




요즘 파스타에 밀려 잘 볼수 없는 친구죠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옛날에 먹던 비주얼 그대로 익숙한 그릇과 함께 나왔네요

맛도 그맛 그대로 예요

옆에 굳은 치즈 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마지막으로 크림그라탕까지 다 나왔습니다

친구 가까이 있는게 치즈크림그라탕

치즈위에 약간 붉은게 보이는게 치즈오븐스파게티예욧


개인적으로 스파게티보다 크림그라탕이 더 맛있었어요

정말!꾸르맛^^


아주그냥 정말 치즈잔치네요 잔치

치즈가 안들어간게 없네요





초점이 나갔지만...ㅠㅠ

내사라앙 치즈~

역시 뜨거울때 바로 먹으니까 쭉쭉 잘늘어나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용~



보기만해도 느끼하다 하시는 분들 있으시죠??

자칭타칭 치즈덕후인 저는 하나도 안느끼하고

맛있게 냠냠쩝쩝 정말 잘먹었답니다~




마지막은 역시 디저트로 마무으리~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까지 먹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절대 저렴하지 않습니다

사당역 미스터 초이 가셔서 추억의 치즈오븐스파게티 한번 드셔보세요

파스타종류도 있으니까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도 가셔서 파스타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