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안산 중앙동 곱창골목중에 맛집 왕십리곱창

가전지기 2018. 7. 11. 14:11

안산 중앙동 곱창골목중에 맛집 왕십리곱창




나 혼자 산다에 나온 곱창언니

화사씨로 인해 갑자기 곱창 붐이 일어났죠


안산 중앙동에 오시면 곱창골목이라고 말하는 곳이 있는데요

한줄로 쭉 곱창집들이 있습니다


그 많은 곱창집 중에서 

맛집이라고 소문난 왕십리곱창 다녀왔어요






곱창이 나오기 전에 주신건데

약간 맑은김치국에 라면사리 넣은 느낌이예여~

깔끔하니 텁텁하지 않고 

곱창먹기전에 개운하게 해주어용




일단 한우모듬곱창을 시켰습니당

2인분인가 3인분인가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네요

곱창이 다 그렇긴 하지만요..ㅎㅎ




양이 많지 않으니 다들 젓가락이 바빠지네요~

조금이라도 더 많이 먹기위한 저 젓가락들ㅋㅋㅋ


맛은 말해 뭐합니깟 

품절대란 날만한 그런맛이지요

버섯도 주시고 감자도 주시는데

기름에 절여(?)져서 아주 맛있어욧

꼬소하니 딱 내스톼일~




곱창에 소주가 빠져서야 되겠습니까

소주랑 환타까지!!

기름기많은 곱창먹고 소주한잔 캬~

기름기가 다씻겨져 내려가는 것 같아요ㅎㅎ

환타랑 소주랑 섞어 마셔도 맛있어용





요건 서비스로 주신 콜라예요~

곱창2인분 더 추가해서먹고 곱창순대볶음도 포장했더니ㅋㅋ

많이 먹어서 주셨나봐요

콜라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서비스로 받아 먹어서 그런지

왜이렇게 맛있죠?ㅎㅎㅎ



왕십리 곱창 맛도 좋고 일하시는 이모님들도 너무 재밌으세요

제일 좋은건 사장님이 잘생기셨어요^^

다음에 가도 사장님 계셨으면 좋겠네요ㅎㅎ


맛도좋고 예쁜이모들과 멋진 사장님계신 왕십리 곱창 추천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