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천안 고속버스터미널 야우리 카페 artisee (아티제) 다녀왔어요

가전지기 2018. 9. 8. 14:15



천안 고속버스터미널 야우리 카페 artisee (아티제)


금요일에 천안 올라갈 일이 생겨서 고속버스터미널 도착!

시간이 애매하게 되어서 시간 떼울 겸 터미널 내에 있는

artisee 카페에 갔다왔어요~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인테리어!

벽도 타일로 되어있어서 더 깨끗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그리고 메뉴판도 위쪽에 있어서 쉽게 보고 고를 수 있었어용




도로쪽에서도 들어올 수 있는 카페고

생각보다 넓직해서 꽤 많은 사람들이 들어올 수 있겠더라구요.

한쪽 면은 전부 유리로 되어있어서 채광 굿!




아티제 케이크는 순수하게 우유로부터 얻어진 동물성 생크림만 사용합니다.

진동벨마다 다른 말들이 적혀있었는데 제건 이거!

이렇게 적혀있으니 왠지모르게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요.





휴지에 일러스트가 넘 귀여워서 찍었어요 ㅋㅋ

이런 소박한 디테일이 귀여운 집들이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시킨 테디베어 초코케이크와 캬라멜 마끼아또에요!

초코케이크가 푹신푹신하고 맛잇었어요~

다만, 진하고 풍미있는 케이크를 기대하진 않으셔야할거에요.

가볍게 디저트로 먹기 좋은 맛 이랄까요?


그리고 캬라멜 마끼아또는 넘 맛있게 먹었어요!

달달구리한 것들을 먹었더니 당충전 제대로 됐어요~ㅋㅋ




하지만 실패한 아메리카노ㅠ.ㅠ

4500원인데 제 입에는 참 싱겁고 밍밍하고 그랬어요.

지인들도 아메리카노는 그냥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사람마다 입맛은 다 다르니까요 ㅎㅎ




*

여유롭게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지인들과 보내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랄까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