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가전 싸게 파는 곳

가전지기 2018. 3. 30. 13:52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가전 싸게 파는 곳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완연한 봄이 되었어요

거리에는 반팔을 입은 사람도 보이고 있네요

화창한 날씨속에 주변에는 결혼소식이 끊이질않고 있어요


하지만 청첩장을 받으면서 부럽다고 말하면

지인들은 하나같이 결혼준비가 너무 힘들다고 말하더군요

제가 결혼하면서 느꼈던 부분들을 똑같이 언급하면서요ㅋㅋㅋ

알아봐야할게 한 두가지도 아닌데 주변도 챙겨야하고

살 집에서 써야할 물건들도 미리 준비해야하고..


그래도 저는 지인들에게 가전제품구입은 걱정하지 말라고해요

제가 결혼할 때 아주 좋은 곳을 알아냈거든요!

강남에 있는 스마트혼수가전인데,

혼수가전 싸게파는곳이라 너무나 만족하면서 저렴하게 구매해가지고

가전제품을 알아보는 분들에게는 항상 추천해주고있어요

이번에 결혼하는 분들있으면 한번 알아가세요^^











최근에 미세먼지가 심해져서 공기청정기를 사기위해

다시 찾아간 스마트혼수가전!

인터넷으로 먼저 서칭하고 난 후

스마트혼수가전카페로 들어가서 제품확인하고 전화했어요

공기청정기도 모두 정품으로만 취급하더라고요

스마트혼수가전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할인율로

착한가격에 구매할수있으면서 정품이라는 거에요

정품이라서 본사기사님들이 나오셔서 깔끔하게 설치도 해주셨어요

제 신혼집에도 새로구입한 가전이 잘 설치된 모습을 보면

너무 좋아서 입꼬리가 절로 올라간답니다ㅎㅎ











매장사진 찍는거를 흔쾌히 OK해주셔서 찍어봤어요~

tv,냉장고,세탁기,건조기,공기청정기,청소기,전기렌지,오븐 등

왠만한 가전들이 매장에 진열되어있어요~!

혼수상담받으러 갔을때는 모델이 너무 많은탓에 전부 볼 수는 없었지만

공기청정기는 전부 진열되어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팀장님에게 상담을 받으면서 아이큐에어로 결정하고

필터증정까지 다 받으면서 구입했어요!

나중에 알고보니까 역시 다른곳보다 저렴했어요^0^

믿고 구매할수있는 곳이에용~~











또 하나의 장점은 쓸데없는 제휴카드 가입이나 보험가입 유도가 없어요

어디 가입하고 구입하는게 당장은 쌀지몰라도

두고보면 좋은것만은 아니더라고요

스마트혼수가전 팀장님은 상담하시면서도

우리는 오직 할인율로만 승부한다고 말씀하세요ㅋㅋㅋ











찍는김에 더 찍어봤습니다!

커피머신도 보이던데 다음에는 이녀석을 사야겠어요ㅎㅎ

아래에 스마트혼수가전에서 상담받을수 있게

전화번호랑 약도 올릴게요~~!

혼수가전 싸게 파는 곳 스마트혼수가전을 통해

신혼집에서 사용할 가전제품 장만하시고 행복하세용~







☎☎스마트혼수가전☎☎

02) 546 - 9917

02) 549 - 9917










예비신혼부부님들! 혼수가전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