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낙성대역 경원치킨 배달시켜먹었어요!

가전지기 2018. 4. 30. 15:59

낙성대역 경원치킨 배달시켜먹었어요!




친구들이랑 낙성대역 으로 제추천으로 경원치킨먹으러 갔는데 

막상도착하니 밥이먹고싶어 사장님께 죄송한데 배달 가능하다고하니

 친절하게 된다고하셔서  바로 결제!! 

바로 결제하시면 콜라 큰거 2개서비스로주신다고해서 ㅎㅎㅎ(큰그림)











정확하게 원하는 시간때에 딱오더라구요!! 그리고 보니 멘토스2개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감사합니당 ㅠㅠ 엄청친절하시고 감사합당!!










하나는 아래 ㅎㅎ 첨에 오 대박했는데 하나더보고 오옹오!!!!

저희는 맥주도 먹고싶어 편의점가서 큰걸로 사서 치맥타임~~~













냠냠!! 맛있겠죠??!! 저는 치킨먹을때 이제 경원치킨에서만 먹어요!! 제친구들도 지방에서 올라왔는데 경원치킨맛보고 반했어요!1













윤기가 샤르르르  입안에서도 샤르르를!!!













진짜 촉촉바삭매콤!!

처음먹는친구가 모르고 양념엄청 크게해서 먹다가 매워서 콜라 드링크 ㅋㅋㅋ 치킨소스 파,나믈이 아래에 숨어있더라구요!! 

같이먹으면 딱!!!좋아용











치키다먹고 후식으로 먹어야징 헤헤






























경원치킨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엄청맛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