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잠실 카레 맛집 롯데월드몰 3층 아비꼬 다녀왔어요

가전지기 2018. 4. 7. 17:08

잠실 카레 맛집 롯데월드몰 3층 아비꼬 다녀왔어요







이번에 오랜만에 잠실에 다녀오면서

롯데월드몰 맛집 중 한곳인 아비꼬를 다녀왔어요

무려 30분동안 기다림끝에 들어간 맛집이에요











줄을 30분동안 기다리다보니까

이것저것 많이 찍어봤어용ㅋㅋㅋ

줄을 막 서기 시작하면 메뉴판을 주면서

메뉴를 먼저 보게 해주고 주문도 받아요

아무래도 오래 기다리니까 그러는것 같네요.!

원산지도 찍어봤어요!

음식점안의 다른 사진들도 찍었는데

워낙에 사람이 많아서 패스할게요~~











오랜 기다림끝에 들어가고

바로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기본카레우동과 기본카레라이스를 개인메뉴로 정하고

돈까스와 치즈돈까스도 주문했답니다

오늘 운동한거는 이걸로 날아갔네요^^











토핑으로 날계란도 주문해서 하나 깨뜨려 넣어봤어요

맛은 음.. 카레라이스가 맛있었어요ㅋㅋㅋ

카레우동은 저번에 토끼정에서도 먹어봤는데

제 스타일이 아닌가봐요..^_^;











아! 치즈돈까스 맛있었어요!!

이거는 다음에 또 와도 같이 시켜먹을거에요!!!

다 먹고 나니까 엄청 배부르더라고요~

카레우동은 단지 저의 개취니 드실분들은 시켜드셔보세요~!

아비꼬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