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락시장역 라멘 맛집 유타로로 가보세요!!

가전지기 2018. 3. 13. 15:44

가락시장역 라멘 맛집 유타로로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라멘 맛집 유타로를 알려드릴게요!

5년전쯤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가본이후로

라멘이 먹고싶으면 언제라도 가는 맛집이에요~








가락시장역과 경찰병원역 사이 먹자골목에있는 유타로!

맛있는집이니만큼 오랜시간 자리를 지키고있어요

다른동네에서 온 친구가있으면 여기가보자고 추천할정도에요








유타로의 메뉴입니다

저는 보통 라멘하나에 교자를 같이 주문해요

개인적으로 시로와 쿠로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유타로로 자주 가는 이유중 하나!

라멘만먹으면 배가 금방꺼지잖아요

여기는 공기밥이 무료로 주문할수있어서

남은 국물에 밥말아먹고 든든하게 배채울수있어요ㅎㅎ








기본찬으로 단무지와 김치가나와요

저 김치.. 완전 맛있답니다..!

잘게 썰린 배추김치에

엄청나게 맛있는 양념이 골고루 묻어있어서

자꾸만 손이가요

라멘이 나오기도전에 한접시 비우고

가득담아서 몇번 더 리필해가요ㅋㅋㅋ








위에 사진은 제가 주문한 시로에요

사골육수에서 나오는 깔끔한 맛이 아주 일품이에요

밑에는 친구가 시킨 쿠로인데요

매콤한맛이 땡긴다면 쿠로를 추천할게요~








국물이, 국물이 끝내줘요!!

말끔한 사골육수국물에 국수과 숙주를 함께 먹으면!!

말이 필요없는 맛이에요~~!


일본라멘 맛집으로 가락시장역 유타로를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