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완전 맛있는 미스터피자 홍크러쉬

가전지기 2018. 1. 27. 17:20

완전 맛있는 미스터피자 홍크러쉬




안녕하세요?? 이번주 너무나 추웠죠??

저도 추위를 잘 타서 거의 실내에서만 있었는데요

다음주면 조금 따뜻해진다고 하니까 건강 잘 챙기세요!!

헉..! 그런데 다음주면 벌써 2월달이네요-_-;;







오늘은 최근에 제가 푹~ 빠진

미스터피자 홍크러쉬먹은 후기를 포스팅할게요!

저번에 친구가 미피갔다가 남아서 포장해온거를 두 조각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친구한테 바로 이거 어떤 피자냐고 물어보고

계속 먹을생각만 하고 있었네용ㅋㅋㅋ

어쨌든.. 생각만하다가 최근에 드디어 먹고왔어요








집 근처에있는 문정동 로데오거리에 미스터피자로 갔습니다

매장 안의 모습이에요!

여기도 되게 오랫동안 변치않고 그대로인것 같아요!









저는 친구들과 피자를 먹으러 가면

샐러드바도 함께 주문해서 먹고싶은 음식을 먼저 먹습니다

먹을때는 제대로 먹어줘야죠!!ㅋㅋㅋ








드디어 나온 홍크러쉬피자!!!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배고 또 고파지네요

(꼬르륵.....)

조각마다 홍게살과 홍새우가 있어서 먹고싶은 종류로 골라먹을 수 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이 사진을 남기고 피자는 저와 친구의 뱃속으로 들어갔답니다



미스터피자의 홍크러쉬피자 먹어보세요

완전 강추할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