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팔당댐 드라이브~

가전지기 2018. 2. 26. 18:56




전 요즘 주말마다 아침에 엄청 일찍 일어난답니다...


그래서 그런가 하루가 되게 길게 느껴지더라구요^0^


아침부터 저 멀리 일보러갔다가 


오후가 되서야 서울에 왔어요ㅠ_ㅠ


서울 올라오는길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로 팔당댐으루 달렸습니다ㅋㅋ 


일단 너무 배가고파서,,,


들어간 팔당초계국수본점! 


초계국수와 얼큰칼국수를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남겨버렸어요ㅋㅋ...


애매한 시간이라 웨이팅도 없었고 


편안하게 먹고올 수 있었답니다~










맛있게 밥을 먹었으니,

이젠 입가심!하러가자 해서 찾아본 카페^^!

팔당에는 이쁜 카페들이 많아서 너무 좋은거같아요ㅎㅎ 

포러데이카페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차도 많았고 사람도 많았습니다.




★남양주 포러데이★


카페정문 너무 이쁘지 않은가요?! 

뭔가 빈티지 하면서도 아기자기 하더라구요ㅎㅎ 

커플들 정말 많았어요>_<

분위기 있고, 이글루 카페로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ㅋㅋ

마치 멀리 여행온듯한 느낌이었요.








주차시설도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내부/외부 모두 자리가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내부도 2층까지 있어 자리가 정말 넉넉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갔을때는 이미 만석,,,

사진찍지못했어요 ㅠㅠㅠ

 







해가 저물어가는데 날이 춥더라구요,,

일단 커피는 마셔야겠고ㅋㅋ 

밖에 앉았습니다...

좀 추웠어요...저 이글루안에 있으신분들 넘 부럽더라구요...ㅋㅋㅋㅋ

다음엔 시간대를 잘 잡구 와야겠어요^_^~~!






바로앞에 한강이 있어 산책하기도 너무 좋았어요

조금만 날 더 풀리면 딱이겠더라구요ㅋㅋ 

데이트코스로도 안성맞춤! 

드라이브코스로도 안성맞춤!

콧바람쐘겸 가까운 팔당댐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