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구매 후기

가전지기 2017. 3. 3. 15:10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구매 후기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목 : 엘지공기청정기 구입 후기입니당~>



안녕하세요 ㅎㅎ


공기청정기 후기 이제서야 올립니당 ㅋㅋ


봄되니까 매번 기침이나 코 훌쩍거림으로 고생해서...


스마트혼수가전에서 공기청정기 하나 구매했어요~


어떤 제품 살까 많이 고민했었답니당


여기 사장님께서 시그니처나 퓨리케어 추천해주셔서 퓨리케어로 선택!


완전 잘 산것 같아용 ㅋㅋ


두 개 다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한참 고민했었다지요... ㅠㅠ






배송도 빠르고! 게다가 두 분 씩이나 오셔서 설치까지 도와주시고 갔네요


솔직히 공기청정기라서 그냥 배송만 하고 가실 줄 알았는데


너무 친절하게 설치까지 해주고 가셔서 엄청 만족했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기사님들 ㅎㅎㅎ







디자인이 완전 심플하고 세련되서 엄청 만족!!


공기청정기 치고 너무 큰거 아닌가 싶기도 했는데 그만큼 성능도 짱짱이더라구요 ㅋㅋ


가운데 사이에서도 바람 나오고 ㅋㅋ 완전 짱이에요







작동해보았는데 색깔별로 공기상태를 알려준다 하더라구용


첨 켰을 때 초록색 나오던데...


파란색이 제일 깨끗한 상태라 하던데 ㅠㅠ


어쨌거나 엄청 만족했던건 소음이 거의 없었다는거!


진짜 조용하게 돌아가네요~










맨 위에 팬이 회전도 하더라구요


거실에 두어서 방까지 옮겨 써야 되나 싶었는데 굳이 안그래도 될 듯 싶어요~









리모컨도 주더라구용


리모컨 디자인도 너무 작고 예쁘네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다른 곳 보다 훨씬 저렴하게 사서 만족이에요 ㅎㅎㅋㅋ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ㅠㅠ


요즘 집에서 다들 공기청정기 보는 맛에 살고 있어요 ㅎㅎㅋㅋ


넘 조은 가격에 좋은 제품 구매하게 도와주셔서 감사드려요!


벌써 다음에 또 뭘 살지 고민중이랍니다 ㅋㅋ


사장님 감사해요~~



- '산들'님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저희 스마트혼수가전은 LG전자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무료로 배송 및 설치를 해드리고


신청하시면 폐가전 수거 및 사다리차 이용을 모두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빌리브 안심 후불제로 결제를 도와드리는



스마트혼수가전



제품 문의카페에 글 또는 전화 부탁드립니다.



▲ 배너를 누르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 위 글은 실제 스마트혼수가전에서 제품을 구매하시고

카페에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를 다듬은 내용입니다.



☎ 02) 546-9917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