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혼수가전리스트 체크는 여기서! 스마트혼수가전 이용 후기

가전지기 2017. 3. 7. 13:19

혼수가전리스트 체크는 여기서! 스마트혼수가전 이용 후기







<제목 : 방문 예약 3번만에 방문 + 혼수가전 계약 성공!! :-)>



저는 결혼을 한 달 앞두고 신혼집 입주를 보름정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입니당!!


스마트혼수가전을 알게 되어 10월부터 사장님께 방문 언제 가능하냐고 연락드렸는데 계속 퇴짜맞았어요 ... ㅠㅠ


이유인 즉슨, 가전제품은 계속해서 신상품이 나오고 가격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으니,


집에 입주하는 기간 즈음으로 1~2주 전에 하시는게 맞다고 ㅋㅋㅋ


오히려 성격이 급한 저를 안심시키고 나중에 오세요~ 라고 시크하게 전화를 마무리하신 대표님 ㅋㅋ


마음에 살짝 상처가 날 뻔도 했는데~ 대표님 스타일이 그렇다고 들은게 있어서 방문할 날만 고심하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당 ^^







전화 예약하고 저녁에 스마트혼수가전에 방문했습니다.


30분도 안되서 일사천리로 진행 진행!!~!!







진짜로 의심이 많은 사람이라 이곳저곳 여기저기 다 다녀보고


LG 베스트샵, 코스트코, 하이마트, 홈플러스, LG 백화점, 인터넷 최저가 등등 가격을 비교했었어요~


신혼집 평수에 맞게 앙증 사이즈로 알아보고 있었구요 ㅋㅋ







사실 결혼 준비하면서 모든게 처음이니 다들 신경 많이 쓰고 계시잖아요~


그래도 어쨌거나 가전제품 구입하면서 호.갱.이 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모델명하고 사고 싶었던 것 상담하면서 견적받고, 저의 조건에 맞게 추천해주셔서


삼성 푸드쇼케이스 냉장고, 삼성 49인치 TV, LG 통돌이 세탁기, 밀레 청소기까지 신속하게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이거저거 막 하나 더 팔려고 권하시지도 않습니다.


알맞게 현실적으로 조언해주시고 암튼 딱 떨어집니다.


한번 느껴보세요~ (추천추천 걍 추천입니다 *^^*)







그리고 제일 중요한 머니머니머니머니!!! 결제!!!


사장님 진짜 계약금 있는대로 주시라고 저한테 있던 10만원만 받으신다고 ㅋㅋ


나머지는 후불제로~ 하시라고 쿨하게 오히려 저희 엄마랑 저를 안심시켜주셨어요 :-)


여러분 진짜 혼수가전 여기입니다~


불만제로 같은 TV 프로그램 보셔도 아시겠지만 백화점이나 다른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등


모델이 아예 다른걸로 취급하더라구요


이미 다들 잘 아시죠?


모델 검색하시고 알아보고 싶으신 거 카페를 통해 견적 받으시고 방문하셔서 상담하시면서 조율하시고 결정하세요.


10분내로 결정하시게 될걸요???







그리고 진짜진짜진짜~ 제가 좋아했던 부분은 A/S 기간이었습니다.


무려 3년!!!!! 보장해준신다고 하셔서 므흣므흣 ^^


제가 막 여기저기 매장 사진을 많이 찍어왔어야 했는데... 퇴근하고 갔던 터라 시간이 별로 없었습니다


쓰다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 ㅋㅋ


저는 조금 후에 울 친정엄마 전기레인지 구입하러 갈겁니당 ♪


여러분, 행복하세요~!


- '밍톨' 님







저희 스마트혼수가전은 혼수가전을 국내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는 혼수가전 전문 매장입니다.


많은 분들이 저희 스마트혼수가전 매장을 직접 예약 방문하셔서 혼수가전리스트를 가져오셔서


견적 상담을 받고 이것저것 조율하고 맞춰가는데요!


저렴한 가격, 시원시원하고 솔직한 상담을 많은 고객분들께서 최고로 만족하십니다.






저희 스마트혼수가전국내 최저가, 전국 무료배송, 빌리브 안심 후불제로 구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과 견적 문의는 카페에 글 또는 전화 부탁드립니다.




▲ 위 배너를 누르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위 글은 실제 스마트혼수가전에서 혼수가전을 장만하시고

카페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를 다듬은 내용입니다.






☎ 02) 546-9917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