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벤타 에어워셔 LW-25 구입 후기입니다.

가전지기 2017. 2. 17. 15:15

벤타 에어워셔 LW-25 구입 후기입니다.



구입하고 난 후 벌써 13일째 사용했네요~ ^^


사용을 해보고 후기 올린다 올린다 생각만 하다가


후기를 이제야 올립니다. ㅎㅎ







박스부터 어마무시하게 큽니다~~ ㅋㅋㅋ








안에는 이렇게 안전하게 스티로폼으로 포장되어있어요


이거 빼는데 애 좀 먹었습니다 ㅋㅋㅋ







설명서를 보니 분해? 하는건 엄청 쉽더라구요.


어르신분들도 금방 이해할 것 같습니다.







하부 물통받이와 디스크입니다.


청소하실 때는 여기만 물로 청소하시면 되고


더 깨끗하게 쓰실려면 중성세제로 청소하시면 되요 ^^







디스크 떼어보니 이렇게 꼼꼼히 박스를 넣어놨네요 ㅋㅋㅋ


이렇게 디스크를 분리하고 저는 중성세제로


디스크랑 하부물통을 청소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사은품으로 받은 것인데요.


물통에 똑 떨어뜨려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요건 카트리지라고 하부물통 안에 넣고 사용하는 것인데요


이걸 넣고 사용하면 좀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물통에 디스크를 넣으면 점막이 더 많이 생겨서


벤타 에어워셔의 기능을 한층 더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작동한 모습이에요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있구요


1단계는 소음이 별로 안나지만 3단계는 소음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낮에는 3단계로 놓고 밤에는 1단계로 돌리고 잡니다.


제 아이가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처음에는 가습기 위주로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벤타 에어워셔를 알게 되었구요


인터넷에서는 벤타 에어워셔가 좋다는 말만 있다보니 단점은 찾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믿고 과감히 질렀습니다 ㅎㅎ


이왕 구매하는거 내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13일간 사용해보니 처음에는 잘 모르겠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공기가 달라졌다는 느낌이 확실하게 받았습니다.


좀 더 싸게 해외직구로 구매하려고 했지만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A/S 비용이 엄청나게 들더라구요...


게다가 벤타 코리아 정식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에만


제품 전체를 초음파 세척 해준다는 것을 듣고 여기 스마트혼수가전에서 구매했습니다.


제품 너무 좋습니다.


코를 자주 골아서 걱정이었는데 지금은 없구요


아빠로써 참 잘 구매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벤타 에어워셔... 청소가 진짜 쉽습니다.


하부물통만 세척하면 끝나요


팬 자체는 건들 필요도 없구요


다만 하부물통에 물을 받아놓으면 물땜에 무겁습니다 ㅋㅋㅋ



이상 벤타 구입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승랑'님



                                          






독일의 가습공기청정기의 원조


벤타 에어워셔는 1981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진


에어워셔계의 진짜 '명품'입니다.


독일 공기청정기 시장 점유율을 50% 넘겼으며


유럽 시장마저 석권하고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을 하고있는


벤타 에어워셔!






지금 벤타 에어워셔를 구매하시면 사은품으로


아로마향 3병, 클린 카트리지 1개를 같이 드립니다.



병행수입, 직구가 아닌 100% 본사 정품이며


본사에서 A/S 보증도 해주고 후불제 결제에


전국 어디든 무료로 배송해드리는


혼수가전제품 전문 매장



스마트혼수가전



▲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문의 및 상담카페에 글 또는 전화 부탁드립니다.




-위 글은 실제 스마트혼수가전에서 벤타 에어워셔를 구매하시고

카페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글을 다듬은 내용입니다.



☎ 02) 546-9917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