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혼수가전 상담과 견적, 장만까지 모두 여기서 한번에~

가전지기 2017. 2. 16. 16:13

혼수가전 상담과 견적, 장만까지 모두 여기서 한번에~




                                          


<제목 : 여기서 혼수 장만 했어요!!>



산에 사는 신혼부부입니다.


새집에 들어가면서 혼수를 스마트하게 장만했네요 ㅋㅋ


인터넷으로 상담을 했는데도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고


여러가지 궁금한 점을 물어봐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아주 스마트한 사장님(?)도 계세요~ ㅋㅋㅋ











다들 이런 고급진 수입 가전제품들을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가격 이야기 슬쩍 해주면 착한 가격에 다들 놀랍니다. ㅎㅎ


부산에서 저렴하게 산다고 해도 여기보다 저렴하지 않아서


여기 스마트혼수가전에서 다 장만했네요~


매장은 서울 강남쪽이던데 멀리 부산까지


안전하게 배송해주신 점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의원님' 님


                                          



혼수가전 전문 매장 스마트혼수가전


국내·수입 가전제품들을 모두 취급하며


국내 가전제품전국 최저가에 할인 판매를 해드리고


수입 가전제품은 유명 백화점에서도 판매하는 100% 본사 정품들만을 취급합니다.






온라인으로 상담도 가능하시고 오프라인으로 매장에 직접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혼수가전 싸게파는 곳


스마트혼수가전




▲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위 글은 실제 스마트혼수가전에서 혼수가전을 장만하시고

카페에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글을 다듬은 내용입니다.



자세한 문의카페에 글 또는 전화 부탁드립니다.



☎ 02) 546-9917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