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LG 전기건조기 9kg 신형 RH9WA 최저가 구매 후기

가전지기 2017. 2. 9. 14:51

LG 전기건조기 9kg 신형 RH9WA 최저가 구매 후기



※ 현재 신형 9kg 건조기 특가 할인 행사가 마감되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LG 전기 건조기 9kg 샀어요>



어제 전화주문 하고 오늘 바로 설치 받았어요 ^^


신형 9키로 화이트예요


가격도 제가 알아본 곳 중 제일 저렴하게 나왔더라구요!


다른 곳에서는 카드 사용 조건이 있어 쿨하게 패스했어요 ^^


주문처리도 현금영수증 처리도 엄청 쿨하고 빠르신듯요~


인터넷으로 가전제품 첫 구매라 걱정 많이 했는데 완전 만족입니다 ^^





- '나는지갑이다' 님


                                        


<제목 : 건조기샀어요오>



건조기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스마트혼수가전을 찾았습니다.


견적 문의했고 금요일날 결제해서 오늘 받았어요


친절하시고 좋은 가격에 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여기서 다른 가전제품도 문의하려구요~


메일로 문의 했는데 전화로 물어볼걸 ㅎㅎ


암튼 덕분에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 '니미넴' 님


                                        




전국에서 LG전자의 가전제품들을 제일 싸게 판매하는 스마트혼수가전!


본사 대리점이고 본사 정품만 취급하며


지정일에 본사에서 무료로 배송 및 설치를 해드리고


신청하시면 사다리차 이용 및 폐가전 수거도 무료로 해드립니다.




▲ 스마트혼수가전 매장 사진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후불제로 결제를 하는

LG 가전 전문 할인 매장 스마트혼수가전!


자세한 문의는 카페 또는 전화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위 내용들은 실제 스마트혼수가전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회원님들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들을 모아 다듬은 글입니다.



☎ 02) 546-9177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