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보쉬 청소기 구입 후기입니당

가전지기 2017. 1. 23. 16:33

보쉬 청소기 구입 후기입니당





몇년 전에 카페서 커피머신 싸게 사고 이번에 청소기 구입했습니다


원래 쓰고있던 청소기가 망가지는 바람에 급하게 알아보다가


지금 30대 특가 할인행사를 한다고 해서 보쉬청소기로 구입했어요





집에서 청소기 돌리는건 애아빠가 담당하는데 이번에 사는김에 꼭 수입 청소기로 사자고...ㅡㅡ


가전제품은 독일이 유명해서 독일제품들로 알아보는데 기본이 40~50 이더라구요?


가격땜에 고민하다가 마침 카페에서 보쉬 청소기 할인행사 뜬거 보고 바로 문의했구요


당일에 바로 주문하고 다음날인 오늘 바로 받았어요!!




딱 뜯어보고 느낀건 무지 튼튼하네요~


외관은 조금 투박해 보이지만 유행안타고 본체 자체가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ㅎㅎ



기본으로 들어있는 틈새청소, 커버청소, 마룻바닥용 노즐까지


원래 쓰던 청소기는 그냥 기본 청소툴밖에 없었는데


보쉬 청소기는 요렇게 딱 필요한것만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7~8가지는 필요도 없고 요만큼이 딱 좋겠어요



메이드 인 저머니! 독일가전 조아용 ^^


무엇보다 신랑이 너무 좋아하네요~


(주부인 나보다 더 좋아한다???)



흡입력이 뛰어난 청소기만 가능하다는 벽에 흡입구 붙이기!


ㅋㅋㅋ 너무 좋네요 진짜 벽에 대자마자 딱 달라붙어요


우리 딸내미도 옆에서 보더니 놀랍니다 ㅋㅋㅋㅋ



독일 청소기 요로케 저렴하게 사서 넘 좋네요^^!


정품이라서 A/S도 가능하다니까 안심도 되네요


두번째 구입도 저렴하게 잘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





보쉬 청소기 BGL35MON4 신제품을 30대 한정으로 특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병행수입하지 않은 100% 본사 정품입니다.


선착순으로 할인 판매를 하고있으니 빨리 행사가 끝날 수 있다네요


문의는 카페 또는 전화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마루이세카이 님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 02) 546-9917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