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엄청 고민한 다이슨 V8 플러피 헤파~

가전지기 2016. 12. 22. 16:49

엄청 고민한 다이슨 V8 플러피 헤파~




울집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가 명이 다하시던 중 홈쇼핑에서


다이슨 보고 비싼가격에 후아~ 성능에 후아~


하며 보다가 감탄만 했었드랬죠.


가격이 사악해서 이것저것 비교했는데 첨부터 넘 좋은걸 보면


머리속에서 안지워져요.. ㅎㅎ





검색.. . 또 검색... 하던 중에 신상이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는


또 후아~ @-@ 가격에.. 또 단점이던


소음과 사용시간 길어진거에 감탄을 하며 본격적인 고민..


결국 .... 신랑이랑 진지하게 얘기 나눈 후 질렀답니다.. ㅎㅎ


사실.. 홈쇼핑에 나올때까지 기둘릴까 하다가


당분간 홈쇼핑은 구모델만 하고 신상은 계획 없다는 말에


확 온라인 검색질 시작...




다 예약판매로 판매하던데 여기선 재고가 딱 하나 남은걸 확인 후


이쁜 가격에 제가 살게요~~~!!!


하고 붙들고는 바로 입금했슴돠.. ㅎㅎ


아래 사진이 진짜 있어보이는 울집 청소기님... ㅎㅎ


검색도 많이 해봤기에 거치대도 판다는걸 알고 같이 주문했습죠..


아.. 거치대는 다른곳에서 팔아요. .^^


워낙 가볍고 핸드링이 좋으니 울집 꼬맹이두 쉽게 합니다요.. ㅎㅎ


파란불은 충전상태를 표시해줍니다.. ^^




추가로 거치대 뒤에 정리한 툴들... ㅎㅎ


근데.. 참고로 구모델 전용이라 그런지 V8 툴이 잘 안맞아요 .. ㅠ.ㅠ


참고하세요.. ^^


한가지 아쉬운점은 툴 2개가 안들어 있었네요..ㅡ.,ㅡ.


통화해보니 이런경우는 없었다고 하는데 한국본사에


전화했더니 확인 후 연락주신다네요... 잘 처리해주시겄죠 머...^^


몇번 돌려보니 핸드링이 끝내주는 반면 넘 잘되니 생각했던 방향대로


안가지기도해서 손목에 힘주어 방향 잡네요..



이것도 길들여지면 괜찮아지겠죠 ^^;;


암튼 비싼 가격이 부담되기도 했지만 그만큼 만족도도 좋네요.. ㅎㅎ


이왕 사신다면 조용하고 사용시간 긴게 젤입니다요...


길게 쓸 계획으로 사는거니까.. 참 글고.. 해외직구 유혹도 있었지만


전에 쓰던 놈 생각하믄 A/S의 중요함을 알기에


정품등록해서 쓰려고 좀 더 내고 구매했네요^^


이만 사용후기를 마칩니당 (^____^)





영국 명품 청소기 다이슨 V8 플러피 헤파


요즘 정말 대세입니다. ^^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한국에 입고 되자마자 빠른 시간에 완판되는


최고의 인기제품으로


다른데는 거의 다 재고가 나가고 없는거


겨우 구매했다고 해요




쓰봉 마눌님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02) 546-9917

02)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