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LG 전기건조기 RH8SA 특가 판매 무료 설치 후기

가전지기 2017. 2. 10. 11:37

LG 전기건조기 RH8SA 특가 판매 무료 설치 후기




                                        


<제목 : 건조기 구입 후기>






제가 구입한 건조기 모델은 RH8SA 이구요


일요일에 전화로 예약해서 설치는 수요일로 지정하고 그 날 설치 받았습니다.





저희집 세탁실이에요~


기존의 쓰던 세탁기랑 나름 깔맞춤 한거에요 ㅎㅎ





세탁기와 김치냉장고 사이에 배치해서 일렬로 놔두었어요





건조기 한 번에 돌린 양입니다


수건과 아이들 내복 요만큼 들어가네요!


표준으로 설정해서 2시간 정도 돌렸는데 꺼내보니 잘 말라있었어요





머리카락이며 먼지들이 이만큼이나 걸러졌네요~


평소에 아이들 아토피가 있어서....


침구류나 세제에 신경쓰는데 항상 건조대에 널때 바닥에 떨어지는 머리카락이며


베란다에 쌓이는 먼지들이 너무 싫었는데 이제 먼지 고민은 안해도 되겠네요


아이들에게 더 깨끗한 옷 입혀줄 수 있어서 안심이구요~


조금이나마 집안일이 줄어들어서 저도 좋구요 ㅎㅎ


건조기는 사랑입니다 ~~ ^^



- '노리'님


                                        



전국에서 LG전자 제품들을 제일 싸게 판매하고 있는 스마트혼수가전!


LG 본사 대리점이며 본사 정품만 취급하며


지정일에 본사에서 무료 배송 및 설치가 가능하고


신청하시면 사다리차 이용 및 폐가전 수고도 무료로 해드립니다.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후불제로 결제하는


LG 가전 특가 할인 매장 스마트혼수가전!






※ 인터넷으로 LG전자 제품들의 가격을 비교하실 때 본사에서 제공하는 이미지가 첨부되지 않은 곳은

본사 배송이 아니거나 추가로 비용을 청구하는 업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세한 문의카페 또는 전화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위 내용들은 실제 스마트혼수가전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회원분께서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를 다듬은 글입니다.



☎ 02) 546-9917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