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가전제품 할인매장 덕분에 정말 착한 가격에 구매한 후기~

가전지기 2017. 5. 3. 15:16

가전제품 할인매장 덕분에 정말 착한 가격에 구매한 후기~




약 3주 전 브레빌 870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정말 착한가격에 구매했어요 ㅎㅎ


일주일에 약 5일정도는


'베로'라는 테이크아웃점에서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즐겨먹는데


거리도 조금 있고ㅠ 머신 욕심도 있어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처음에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힘들지 않겠나 싶었는데 설명서가 자세히 잘 되어있어


그런걱정은 한방에 날리게 되었습니다 ㅋㅋ


혹시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 강력히 추천합니다! 간단한 후기 올리겠습니다 ㅋㅋ


물탱크에 물이 충분이 넣고 원두를 분쇄기에 놓고 분쇄합니다.


전 진한걸 좋아해서 더블을 선택하여 분쇄했습니다~








탬핑 후 포타필터를 그룹헤드에 장착하였습니다 ~~


전문가처럼 전문 용어 사용하는데 어색하네요;;ㅎㅎ









에스프레소 2잔을 추출합니다.


인터넷에 파는 샷잔 두개를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ㅎㅎ








우유와 물을 부어서 이렇게 라떼를 만들어 맛나게 만들었습니다 ㅎㅎ


사진이 조금 허접하게 나왔네요...


이상 초보 브레빌870 사용 후기였습니다 ㅎㅎㅎ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므찐남자 (fnrh****) 님의 소중한 구매 후기입니다>








 생활에 꼭 필요한 냉장고나 TV, 세탁기 부터~ 커피머신,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작은 가전들까지~


고장이 난 가전제품 바꾸고 싶을 때! 신혼 집에 새로 들일 가전제품들이 필요할 땐?


가전제품 할인매장 스마트혼수가전으로 오세요!










다양한 가전제품 뿐만 아니라 수입 브랜드까지 두루두루 취급하고 있어


많은 가전제품을 한번에 준비할 때! 단품 가전제품만 구매하고 싶을때!


어느 때이든 가전제품이 필요하다면 OK ! 스마트혼수가전에서 빠르게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가격도 착하다 착해.. 이 가격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건가요? 남는 게 있긴 한가요?ㅠㅠㅋㅋ


인터넷 최저가 보다! 백화점 등 다양한 가게를 둘러봐도~


스마트혼수가전보다 가전제품 싸게파는곳 없어요 없어~









가전제품 할인매장 스마트혼수가전

본사 정품 / 본사무료 설치 및 배송 지원 / 반품 스크래치가전 NO! / 폐가전 무상 수거 / 안심 후불제

신사역 4번 출구 근처 도보 3분 거리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중~ 방문 전 예약 전화 꼭! 필수랍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 02) 546-9917

02)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