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3 전국 최저가에 구매 가능한 곳

가전지기 2017. 4. 10. 14:22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3 전국 최저가에 구매 가능한 곳





-------------------------------------------------------------------------


<제목 : 다이슨 TP 03 화이트!>





안녕하세요~


수요일 오후에 상담하고 바로 주문했구요!


선풍기/공기청정기는 금요일에 받았습니다 ㅎㅎ


카페에서 구매하는 것은 처음이라서 걱정이 좀 됐었는데요


계약금 조금 내고 나머지는 물건 받고 후불로 결제했어요~


후불제 덕분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ㅎㅎ





집에 에어컨을 안 둘 계획이어서 다이슨으로 결정했구요


아직 한여름이 아니어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ㅋㅋ


나이트 모드는 진짜 조용하구요~


평소에 5단계 정도로 켜두고, 좀 덥다 싶으면 더 세게 틀어도 될거 같네요


10 이 가장 센건데 6단계 부터는 소음이 좀 있습니다.



스마트혼수가전 다음에 또 이용하려구요 ^^


좋은 제품 많이 소개해주세요!



- '이안갈릭' 님



-------------------------------------------------------------------------





영국의 유명 가전 브랜드인 다이슨에서 판매하는


공기청정기 겸용 선풍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3


공기 청정 기능이 있는 날개가 없는 선풍기로,


헤파필터를 사용하여 마이크로미터 단위의 작은 입자들도 99% 이상 걸러주며


유지보수가 쉽고 필터 교체도 매우 간편합니다.





시원한 바람을 먼지 없이 깨끗하게!


더운 날 선풍기는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3으로 해결해보세요~



※ 화이트 실버와 아이언 블루 중 한가지 색상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3국내 최저가에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다이슨 본사 정품이고 본사에서 2년 무상 방문 A/S를 보증해드립니다.



전국 어디든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빌리브 안심 후불제로 결제를 ㄷ와드리는



가전제품 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 배너를 누르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다이슨 공기청정기 TP03 문의카페에 글 또는 전화로 부탁드립니다.


※ 전화 문의가 많아 통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카페에 글을 통해 견적을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02) 546-9917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