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솔직 구매 후기~ 싸게 잘 장만했어요 ㅎㅎ

가전지기 2017. 5. 17. 06:47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솔직 구매 후기~ 싸게 잘 장만했어요 ㅎㅎ







저번주 목요일날 설치 받았네요 금요일날 받기로 했는데 하루 일찍 오셨지만 상관 없었네요.

일단 인터넷 최저가보다 훨씬 싸서 굉장히 만족하구요

55인치 TV도 부모님이 굉장히 좋아하시네요. 다음 구매도 스마트혼수가전에서 할게요 ^^

참고로 타지역 구매 꺼리시는 분들 믿고 구매하세요.

저도 불안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ㅎㅎ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호빵부시님의 리얼 구매 후기입니다! >









그제 12시쯤 구매했는데 어제 왔어요!!

만 하루만에 온 벤타에어워셔 ㅎㅎ

공청기를 렌탈할까 살까 하다가 생각난 벤타!

엄청 좋다고 소문났잖아요 근데 가격이...ㅎ..

그래도 여기가 젤 싸서 ㅎㅎ 아는엄마도 이거 눈여겨보고 있다길래 추천하구 맘들 단톡방에도 추천 ㅋ









어제저녁에 처음 써봤는데 완전 좋아요

우리아가 매일 잘때마다 콧물이 꽉꽉 막혀서 허덕이구

아침마다 양쪽 콧구멍이 코딱지로 막혀있었는데

어제 처음 벤타 25 사용하고 나서는 코막힘도 없고

오늘 아침 콧구멍도 깨끗~

매일매일 잘때마다 중간중간 깼는데 어젠 처음으로 한번도 안깼어요 ㅎㅎ

코가 막혀서 깻었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아직 하루만 사용해서 더 써봐야겠지만요 ㅎㅎ 하루 사용결과는 만족 ㅎㅎ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번갯불 님의 리얼 구매 후기입니다! >







옆집에 놀러갔다가 소개 받아서 샀네요

건조기 완전 신세계!

왜 이제 샀는지 모르겠어요


빨래 깨끗이 돌려도 건조기에서 먼지 나오는거 보고 깜놀~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쮸여사님의 리얼 구매 후기입니다! >




가전제품할인매장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본사정품 / 본사무료 배송 및 설치 / 안심 후불제 / 전국 최저가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 02) 546-9917

02)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