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에서 산 냉장고, 세탁기 구매 솔직 후기

가전지기 2017. 5. 11. 13:19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에서 산 냉장고, 세탁기 구매 솔직 후기



냉장고 세탁기 구매후기입니당!


기능같은거 비교해보고 싶으면 lg 홈페이지 가보시면 기능 비교 정말 잘되어있으니 하나하나 꼼꼼히 비교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산 냉장고는 LG S839S32 모델이구요.






세탁기는 LG T15DL 모델이에요.







제가 지방 살아서 직접 스마트혼수가전 매장을 가서 살 수가 없어서 전화로 구매했는데요.

가전제품은 보고 사자 주의라서 하이마트 먼저 가서 실물보고 모델명만 사진 찍어와서

하이마트랑 LG 베스트샵 가서 견적 뽑아보구 스마트혼수가전이랑 비교했어요









글구 요즘 카드할인 이런거 많이 들어가던데 저는 카드 만들고 이것저것 신경쓰는거 딱 질색이라..


인터넷 최저가도 비교해봤는데 스마트혼수가전이 훨 저렴하더라구요~


사장님껜 죄송하지만 사실 처음엔 사기 당하는 건 아닌지..ㅠ 고민 많이 하고


걱정도 많이 했는데 계약금만 내고 물건 받고 입금하는 거니 믿고 바로 주문해봤는데 이제 생각해보니 참 잘한 것 같아요 ㅋㅋ












배송도 원하는 날짜에 깔끔하게 해주시고 현금영수증도 바로 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근데 사장님이 좀 시크하셔요 ㅋㅋㅋ











저 소심쟁이라 전화할 때 항상 약간 긴장했어요 ㅋㅋㅋ 그치만 일처리 바로바로 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배송은 LG 물류센터 기사님이 친절하게 해주셨고 작동법이랑 기능같은 거 다 설명해주셨어요










물건 받고 잔금 입금 독촉같은 것도 전혀 없었구요


제가 너무 맘에 들어서 물건 받고 담날 바로 입금했어요~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에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가전제품 구매할 때 여기서 구입할게요 ^^


지역맘 카페에도 소문 많이많이 낼게요 감사해요~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소소일상 (rtyu***) 님의 리얼 구매 후기입니다 >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본사 정품 / 본사 무료 배송 및 설치 / 안심 후불제 / 초특가 행사



 신사역 4번 출구 도보 3분 거리 오프라인 매장 연중무휴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운영중!

방문 전 예약 전화는 필수랍니다~ 꼭 전화 주세요!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 02) 546-9917

02)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