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사역 잠원동 램쿡 처음먹어본 양꼬치 성공적!

가전지기 2016. 12. 20. 16:51

신사역 잠원동 램쿡 처음먹어본 양꼬치 성공적!



여러분들은 양꼬치 드셔보셨어요~?


전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얼마전에 회사 근처에 있는 곳에서 먹었어요 ㅎㅎ


알고보니까 신사역쪽에선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양꼬치엔칭따오 하고 왔는데 비리지도 않고 완전 대만족 !







양꼬치가 나오기전에 시원하게 맥주 먼저 한잔 ㅎㅎ


칭따오를 이날 처음 마셔봤는데 우리나라 맥주랑 별 다르진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




 

​그리고 나온 양꼬치!


이런게 실내에서 꼬치로 먹는건 처음이어서 신기하더라구요


마늘까지 꾸워서~

 





양꼬치 식당 잘못하면 비리고 질기고 그렇다던데 여긴 진짜 맛있었어요 ㅎ_ㅎ


처음먹는거여서 걱정했는데 진짜 ㅠㅠㅠ 너무 맛있어서..


갠적으로 삼겹살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전용 가루(?)에도 찍어먹구 ㅎㅎ


맥주랑 완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할만 한거 같아요!


양꼬치엔칭따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