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춘천 즉흥여행 이야기

가전지기 2016. 12. 14. 17:26

춘천 즉흥여행 이야기





얼마전 휴일에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월미도로 결정하고 가던 도중!


급 춘천이 땡겨서 춘천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요즘은 지하철타고도 금방 가더라구요


하지만 가서 정말 닭갈비만 먹고 왔다는거 ..


(...)


 



친구가 만나자마자 배고프다고 난리쳐서 델리만쥬부터 사고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이게 먹방의 시작이었던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춘천가는길에 찍은 사진인데 이날 날이 쨍쩅하다가


춘천간다구 계획을 변경하자마자 급 어두워지구..ㅋㅋㅋㅋㅋ


저희는 경춘선을 타고 갔어요~ 오래걸릴줄알았는데 얘기하다가 가다보니 금방 도착하더라구요!

 




그리고 도착한 춘천역!


날씨가.. 되게 우중충하죠 ㅋㅋㅋㅋㅋ


근데 사진으로 찍고보니까 더 어두운 느낌이 ㅠㅠ 평일이어서 그런지


사람들도 거의 없구 거의 군인분들만 있었어요





가자마자 배고파서 닭갈비 좀 먹어주려고~




약간 밍밍한 느낌이 있었어요 ㅠㅠ


매콤한 맛을 기대했는데 .. 


 



막국수까지 먹구! 뭘 할까 고민하다가 할게 진짜 너무 없길래


그럼 그냥 다시 서울갈까..?


하다가 술마시러 건대로 갔습니다


춘천 도착하자마자 두시간만에 서울로 올라왔다죠 ㅋㅋㅋㅋㅋ

 



건대 도착하자마자 술집으로 갔네요


이자카야에가서 뭐먹을까 친구랑 고민하다가 차돌박이 숙주볶음을 시켰는데


존.

 



그리고 처음 영접한 부라더#소다


진짜 술 이라기보단  걍 밀키스 ㅠㅠ


또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