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70126 먹는 이야기

가전지기 2017. 1. 26. 12:01

20170126 먹는 이야기



벌써 2017년 1월도 끝이 보이네요 ㅠㅠ

설날은 바로 이틀 뒤구요!

한달을 정리할겸 제가 한달동안 먹은 음식사진 보여드릴게요 ^^

극히 일부지만 올려볼게요~!





술이랑 환상궁합의 회!

이날 먹었던 회는 우럭이랑 광어가 같이 나오고

다른 해산물들이 함께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횟집이 너무 청결해서 좋았네요




성공적이었던 나의 첫 꼼장어 +.+

장어랑 맛이 비슷할줄 알았는데 전혀 다른맛이 나서

매우 당황스러웠던 ㅋㅋㅋㅋ



근데 너무 꼬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쫄깃함이 대박 ㅋㅋㅋㅋ




일끝나고 먹었던 치맥 ^.^

치킨이 옛날 통닭 스타일로 나와서 더 만족스러웠던 !




오랜만에 먹었던 LA갈비!

흰 쌀밥위에 올려서 먹으면 진짜 밥도둑





웨이팅 없길래 드디어 가본 가로수길 키친랩!!

맛도 좋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가기에 너무 괜찮더라구요 ㅎㅎ 음식 가격도

한끼에 오만원정도 밖에 안나와서 생각보다 저렴하구요



강남역에 새로 생긴 아웃백! 프리미엄 라인이어서

매장 인테리어가 기본 아웃백보단

고급스러웠던 느낌이고 빵도 여기서 직접 반죽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더 쫄깃하고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