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시장피자의 업그레이 버전!! 59쌀피자 추천

가전지기 2017. 6. 17. 14:46

시장 피자의 업그레이 버전!! 59쌀피자 추천




요즘같이 팍팍하고 바쁘게 사는 세상에 먹는거 만큼은

잘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죠~

그래서 저는 햄버거 보단 피자를 좋아하는 지라~

59쌀피자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1타 3피자 - 피자 한판에 3가지 맛을 즐기자!!

이것도 저것도 먹고 싶을때 요고 1판이면 끝!!




삼시세끼 농촌피자 - 요것도 3가지 맛!!

고구마,불고기,단호박 등 육지에서 나는

재료들로만 가득!!




오굿박스2 - 요건 피자중 가장 기본인 콤비네이션 R 에 이것저것

세트로~ 피자만 먹으면 질릴 수 있으니 ㅋㅋㅋ 추천메뉴!!





육해공 골드 피자(골드삼총사) - 요건 골드삼총사 중

베이컨, 통새우, 바비큐 치킨 등을 피자 1판에

모아 모아~ 엄치척 피자! 




허니고르곤피자(골드삼총사) - 요것두 골드삼총사 중

블루 치즈에 견과류를 더해 고소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이태리

전통피자 으르신들께서 좋아하실 맛!! ㅋㅋ



저는 갠적으루 육해공골드피자 를 사랑한답니다.

잇님들도 가성비 짱짱 인 59쌀피자로 입이 즐거운

주말 잘 보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