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할인정보

[전기렌지 추천]쿠첸 프리인덕션 HIC-F3100DS

가전지기 2018. 2. 7. 18:47




[전기렌지 추천] 쿠첸 프리인덕션 HIC-F3100DS




이제는 가스레인지보다 전기렌지가 대세입니다! 

화재위험성도 낮고, 몸에 해로운 물질이 나오지 않기때문이죵^0^

그리고 요즘은 안전을 위해서 인덕션을 구매하시는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전기렌지라고 화력이 낮을까 고민이시라구요?

NO~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우리집의 안전을 위한 쿠첸프리인덕션! 

소개해드릴게용 총총총,,,,





★☆쿠첸 프리인덕션(프리존2분할 + 하이라이트1구)레인지 HIC-F3100DF☆★






▲쿠첸프리인덕션HIC-F3100DS















와이드한 용기는 1구로 확장해서 쓰고,
다양한 요리를 할땐 2구로 분리해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용기사이를 사용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기도 합니다ㅎ

2가지 사이즈의 대화구 기술로 

작은 용기부터 큰 용기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완전짱...
대화구 맞추느라, 냄비 많이 구매하시잖아요ㅜ

쿠첸HIC-F3100DS는 그럴일 없습니다!!! 













국내 유일의 사피아노 상판디자인으로 

충격으로부터 파손걱정없이 오래도록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강도가 강한 세라믹 상판을 적용했으니, 

깨질걱정 없겠는걸요?!!?!

지문이나 스크래치또한 남지 않는다고하니 안심이됩니다 ㅠㅠ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파손걱정없는 쿠첸인덕션! 














한국요리에 가장 최적화된 5가지 한국형 조리모드로 

편안하게 요리하실 수 있습니다.

물 용량에 따라 화력 및 타이머를 자동설정해주고 ,

요리한 음식이 식지않도록 일정시간 따듯하게 유지해준다고하네요 ㅎㅎ

그리고 젤 중요한 우림모드!!!! 

장시간 국물을 우려내는 요리는 불앞에서 계속 보고있어야하잖아요ㅠ

하지만 쿠첸전기렌지HIC-F3100DS는 

시간만 설정하면 자동불조절로 앞에서 지키는일 없이

손쉽게 우려낼 수 있다니...완전 대박..ㅋㅋㅋㅋㅋㅋㅋ















지문과 얼룩에 강하니까 청소 또한 간편합니다! 

통 밀폐 구조로 음식물이 흘러들어갈 염려가 없어 

세척과 관리가 쉽습니다!! 

그리고 고장걱정도 덜하겠죠?ㅎㅎ 

그냥 행주로 슥슥 간편하게 닦으면 청소끝!!!!!!!! 

찌든때도 스크래퍼와 세정제로 간단하게 제거가 되어 정말 편합니다















불꽃, 잔열, 위생걱정없이 마음껏 요리하세요! 

스마트안전장치가 탑재되었습니다.
 꺼짐예약타이머, 차일드 락, 자동꺼짐 등 총 9중 안전장치가

사고로부터의 화재의 위험을 미리 예방해준다니 안심이되네요 ㅎ

그리고 과열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고 합니다...
맘편히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을거같아요ㅜㅜ
















섬세하고 손쉽게 원하는 온도를 한번의 터치로 조절하실 수 있으며,
음성지원까지 되기때문에 손쉽게 인덕션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밝고 선명한 화면을 통해 원하는 기능을 설정할 수 있어,

처음 사용하시는분들도 어려움없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ㅎㅎ

용기사이즈를 알아서 맞춰주는 자동인식이 있기때문에

용기사이즈마다 따로 설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쿠첸프리인덕션전기렌지HIC-F3100DS구매시 

IH 인덕션전용용기 2종 & 세정제 / 스크레퍼SET + 사각와이드 그릴까지 

증정되니 놓치지말고 냄비까지 받아보세용><!!

완전 이득~!!!ㅋㅋㅋㅋ 





※쿠첸전기렌지프리인덕션HIC-F3100DS의 사은품증정 상세내용은

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0^












쿠첸본사정품 / 본사무료배송 및 설치 / 빌리브 안심후불제







02)546-9917

02)549-9917



카카오톡 ID : SMARTSA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