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할인정보

블루에어 퓨어121,퓨어211 고효율 공기청정기로 우리집 공기를 한층 더 산뜻하게!

가전지기 2018. 1. 30. 15:03



블루에어 퓨어121,퓨어211 고효율 공기청정기로 우리집 공기를 한층 더 산뜻하게!






기나긴 한파가 지나고

날씨가 좀 따뜻해지나 싶더니

중국발 스모그가 유입된다고 하네요ㅜ 

과거에는 중국 북경에서 붉은 먼지떼가 넘어왔지만
지금은 이미 유입된 물질이 증폭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계속 머물러 있으면서 2차 합성물질까지 키웠졌다고하네요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에서 "런던스모그와 비슷하다" 라고 발표까지 했다고해요ㅠ

얘기만 들었는데도 외출하기 너무 무섭네요ㄷㄷ...

그리고 

밖에 공기가 좋지 않으니 집 환기도 못시키고 정말 답답해 미칠거같아용ㅠ_ㅠ

우리집 공기도 그닥 좋지는 않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알아봤습니다!!! 


우리집의 공기청정을 책임져줄 Blueair 블루퓨어! 







▲(좌)BluePure121 / (우)BluePure211






클린에어 공급율(CADR) No.1 공기청정기블루에어











#아래는 블루에어퓨어121의 상세이미지입니다.









스모그의 천국 중국베이징, 인도뉴델리에 있는 

미국 대사관에서도 블루에어를 구입하여

직원들에게도 나눠주고, 대사관저에서 블루에어를 비치한다고 합니다.

공기정화능력은 황사와 스모그의 천국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니 

벌써부터 그 성능이 궁금해지는걸요??!













블루의 HEPASlient™ 기술력은

기존 공기청정기에서 정화하지 못했던 

0.3㎛의 수많은 위험물질을 제거해주며,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의 0.1㎛의 초미세미립자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줍니다.

담배연기,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같은 무거운 오염가스를 정화해주며 

집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새집증후군의 원인물질,
각종 악취의 원인이 되는 암모니아, 아세트산의 제거가 가능해 

집안의 각종 오염물질과 공기중의 냄새까지 싹 해결해준다고 하니


정말 속 시원합니다!!!! 














360도 서라운드 시스템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360도로 주변 모든 각도의 공기를 흡입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360도 전반향에서 공기를 흡입하고 정화하기때문에 

더욱빠르게 정화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정말 그뤠잇!!!!!












일반적인 공기청정기에 비해 2.5배 빠른 고속청정을 진행해준다고합니다.
그리고 표준모델보다 40%이상 에너지 효율이 좋다고 하니,
에너지 절약까지 되겠는걸요?ㅎㅎ

0.1마이크론의 오염물질까지 걸러내어 깨끗한 공기를 유동적으로 공급도 해준다고합니다. 

4개의 날개가 달려있어 강력하면서도 조용한 불루는 620m3/h의 공기정화 기능까지 선보인다고 하니,

!!!!!!!!!!!!!완전 퍼펙트!!!!!!!!!!!!














원터치 버튼을 통해 제품의 작동, 속도조절이 가능하여 

매우 간단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떠한 도구없이 간단하게 필터교체가 된다고 하니 너무 편리하기도 한데요?!!!!?!?!

소리를 거의 느낄 수 없는 저소음 기술로 

심야의 시내, 도서관보다 조용하다고 하네용!

밤에도 조용하고 편안하게 잘 수 있겠는걸요????








"





다양한 인증 수상으로 믿을수 있는 블루에어명품공기청정기

스마트혼수가전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고 

우리집의 나쁜 먼지까지 손쉽게 없애보세요♡








블루에어본사정품본사 무료 배송 및 설치 

빌리브 안심 후불제 / 본사 5년 무상 A/S






02)546-9917

02)549-9917



카카오톡ID :SMARTSA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