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할인정보

와인냉장고추천! LG 디오스 와인셀러 : 혼술족의 필수템

가전지기 2018. 2. 3. 14:05




와인냉장고추천! LG 디오스 와인셀러 : 혼술족의 필수템







요즘 집에서 혼술하는게 왜이렇게 좋은지...

날씨도춥고ㅋㅋ 나가기도 넘 귀찮구..ㅠ

매일 집에서 티비,영화보면서 혼술하는게 넘 좋습니다.

소맥은 그만 먹고싶고...색다른 술을 먹고싶어서....찾아보기는 하나..

보관할 엄두가 안나서 ...구매조차 망설여지더라구요ㅜ 

그래도 친구들 오거나 집안의 행사 같은거 있을때 와인하나 있음 딱이겠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집에서 편안하게 와인을 먹고싶기도 하구...ㅎㅎ


그래서 찾아본  LG디오스와인셀러! 


저처럼 혼술하시는분, 와인을 좋아하시는분들 등에게는

정말 최고의 필수가전인거같아서 소개해드릴려구요




LG와인냉장고





▲LGDIOS와인셀러 W855B






▲LGDIOS와인셀러 W715B







▲LGDIOS와인셀러 W435B









와인냉장고엘지디오스와인셀러









진동과 소음을 개선한 인버터 컴프레셔를 적용하여 

품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줍니다.
그리고 3중 글라스 도어로 자외선(UV)를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와인의품질을 유지시켜준다고하네요! 

그리고 저소음와인셀러라고하니
정말 완벽한 LG와인셀러네요!!!!!

와인 그대로의 맛과 향을 더 오래오래 유지할 수 있으니,

음하하하하하 듣기만해도 가슴이 콩닥콩닥 거립니다 ㅎㅎ













1ºC 단위로 온도조절이 가능하여,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등 종류별의 와인을 최적의 온도로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와인보관온도를 각각 조절할 수 있으니,
더 깊은맛과 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겠는걸요?

개인취향에 맞게 상하칸 전체를 레드와인/화이트와인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레드/화이트와인을 동시에 보관도 할 수 있으니 ...

진짜 짱인거같아요...완전 퍼펙트ㅋㅋㅋ!!!!!!!! 












와인냉장고상단부에 Black Glass의 장식유리를 설치하여
인테리어의 아름다움까지 갖춘 lg디오스와인셀러! 

와인라벨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고내등이 설치되어있어,
은은한 조명아래 빛나는 와인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레일 장착형 고급원목선반이 와인을 넣고 꺼내기 간편하게 해주며,
수납까지 간편해졌다고 하니,

와 ㅋㅋ구매욕구 완전 상승하는걸요?! 

반해브렀따...♡










자주 마시는 와인은 비스듬히 눕혀서 보관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선반을 설치했으며,
도어를 90º만 열어도 걸림없이 와인의 선반을 꺼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어잠금기능이 있어 아이들의 장난, 도난사고 등 으로부터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과기능과 손쉬워진 와인셀러로 더 맛있게! 와인을 즐겨보세요!









스마트혼수가전에서 LG전자와인냉장고를 

저렴한 가격절찬 판매중이니, 착한가격에 구매하고 
와인그대로의 맛과 향을 더욱 오래 저장해보세요♡



LG본사정품 / 본사 무료 배송 및 설치 / 지정일 배송 / 빌리브 안심후불제






전화상담

02)546-9917

02)549-9917




카카오톡 상담 ID : SMARTSA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