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서울 혜화역 공연

가전지기 2019. 1. 27. 11:29



서울 유니플렉스 3관에서

코미디 연극 늘근도둑이야기가

절찬 공연중입니다!


뛰어난 감초 연기로 대중에게 사랑받았던

박철민 배우 주연의 늘근도둑이야기!


연극에 대한 평가가 재밌고

잘 봤다는 평이 많습니다!





1989년 초연 이후로

지금까지 20년 넘게 공연하고 있습니다.


베테랑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애드리브로 통해

현장의 생생함을 직접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시간이 안 되다보니 

아직까지 보지 못한 상황이라 아쉽네요 ㅠㅠ


서울 공연이 끝나기 전까지

한번 보러가고 싶네요!!





연극 늘근도둑이야기는

감옥에서 풀려난 두 늙은 도둑이

노후 대책을 위한 크게 한탕을 벌이는

도둑질을 감행하는 과정을

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왠지 예전에 나왔던

영화 '나홀로 집에'

등장했던 도둑 2명이

생각납니다 ㅋㅋ


여기에 박철민 배우의 코믹 연기를

직접 볼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출연진 목록입니다.


일단 출연진만 해도

엄청난 라인업이네요!


연극 주연 중

박철민 배우가 당당히 있으며,

여기에 제가 좋아하는

이호연 배우도 출연하네요!





현재 연극 티켓에 대한 할인행사가

진행 중이라네요!

특정 요일,직장인,학생 등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가 펼치고 있습니다!


할인을 통해 보다 더 저렴하게 연극을

보러가실 수 있습니다!





서울 혜화역 유니플렉스 3관에

현재 공연 중이니

제가 첨부한 약도를 통해서

찾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얼른 날 잡아서 꼭 보러

갈 겁니다 반드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