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종각역 고요남에 다녀왔습니다~!!

가전지기 2019. 1. 24. 18:26


2019.01.19 금요일 저녁 7시쯤


아는 지인분들과 같이

종각역 고요남이라는 고기집에

가서 회식을 했습니다~





시작은 소박하게 진행~

여기까지는 무난..


곧이어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씩 나오는데,

비주얼부터 압박이었죠 ㄷㄷ;;





첫번째 주자 육회초밥


갓 만들어서 왔는지 육회 맛이 좋았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숟가락으로

간장을 살짝 뿌려서 먹으면

풍미가 살아나서 더욱 한층 맛있어요!





연이어서 나오는 음식들..


처음부터 고기로 시작해서 고기로 끝냈어요.

원래 술을 마시면서 섭취해야하는데


고기가 일단 기본 3인분이상의 양이다보니..

애주가 지인도 고기때문에

술 마시는 거 포기할 정도라네요 ㅋㅋㅋ


양으로 봐서 거의 대략적으로

20인분이상 먹었다고 하네요. (...)


다음엔 적당히 시켜서 술을 즐겨야겠다

라는 좋은 교훈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