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건대 CGV 1층 안티크코코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집 다녀온 후기

가전지기 2018. 11. 11. 13:53

건대 CGV 1층 안티크코코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집 다녀온 후기




간만에 지인들과 만나기로 해서 만난 다음에 건대로 가게 되었어요~


그러던 중에 달달한 디저트가 너무 먹고싶어서


CGV 건물 1층에 위치한 안티크코코 라는 카페에 들어갔답니다!


인테리어부터 화려하고 디저트들 비주얼이 넘 예뻐서


안들어가볼 수 없었어요..ㅋㅋ


abc마트와 올리브영 사이에 있어서 찾기도 쉽더라구요!







이 화려한 샹들리에?를 보세요...


유니콘 모양이에요! 저 카페에서 뚫어져라 저거만 봤네요..ㅋㅋ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이 굉장히 많아서 고르는 데


최소 10분은 걸린 것 같아요! (결국 많이 골랐음)










마실 것으로는 고구마 라떼와 라임 에이드를 시켰어요.


고구마라떼는 고구마 맛이 조금 덜 나서 우유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이 신기한 비주얼의 디저트는


딸기엔젤 슈슈였던 것 같아요! 가격은 6,800원


아이스크림이 빨리 녹아서 급하게 먹었지만 달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라즈베리갸또 6,500원


생각보다 겉표면이 딱딱하게 쫀득하다고 할까요..?


개인적으로 그다지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T.T


아메리카노와 함게먹으면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달달함의 끝판왕이였던 치즈쇼콜라 7,800원


시킨 디저트들 중에서 가장 달았어요!


저는 단 걸 좋아해서 그냥 먹었는데 지인들은


이거 아메리카노 없이는 못먹는다고..ㅋㅋㅋ














그리고 스타슈슈! 9천원 대였던 것 같아요.


슈크림빵 위에 아이스크림과 과일,각종 크림들이 올라가져 있어요.


생각보다 양이 꽤 많구 아이스크림이 너무 빨리녹아서


접시가 아이스크림으로 물바다가 되어버리더라구요..ㅋㅋㅋㅋ


슈크림빵은 딱딱해서 식은 피자 도우같아서 먹기 조금 힘든...?


그래도 먹을만 했던 것 같네요!



+


사진에는 없었지만 마카롱 (2,800원)도 먹었는데


달달하니 굉장히 맛있었어요 ^o^











재방문의사 ★★★



*맛의 표현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이 리뷰는 사비로 직접 사먹고 작성하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