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아이돌 그룹들, 사실 이 팀명으로 결성될 뻔 했다?

가전지기 2016. 12. 9. 11:51

이 팀명으로 데뷔할뻔했던 그룹들


아이돌 그룹들, 사실 이 팀명으로 결성될 뻔 했다?







네이트판에 올라온 꿀잼글 하나 있어서 공유하러 왔어용~


TV틀면 수많은 아이돌 그룹들이 나오죠!

좀만 무신경해지면 수많은 아이돌 그룹 이름들 때문에 대화가 안될 때가 종종 있어요

(저만 그런가요 ㅠㅠ)


지금 한창 핫한 우리 아이돌 그룹들 이름도 다 여러 사연끝에 지어졌을텐데요

네이트판에 이 그룹들 이름 후보라며 올라온 글이 인기를 타고있네요!


다같이 한번 살펴볼까요?






1. 오마이걸


→이름 모를 소녀



이 후보로 지어졌으면 정말 이름 모를 소녀로 남았을 뻔 했을수도(아찔)





2. 여자친구


→세계평화, 허그허그, 가디언엔젤



세계평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다른 영어 이름보단 여자친구가 훨씬 이쁜 이름이라고 생각해요!





3. 러블리즈


→라디안스



라디안이 뭔가요...(동공지진)





4. 소녀시대


→슈퍼걸즈



슈퍼걸즈... 


소녀시대에 비하면 훨씬 싼 이름 같다는 느낌은 저만드나요?






5. 마마무


→와와걸스, 가온누리, 160



다른 아이돌 그룹들의 이름 후보보다는 훨씬 치열했을 것 같네요 ㅋㅋㅋ


근데 160은 어떤거 보고 160이라고 한걸까요


설마 키...?


읍읍 당신들 누구얍읍






6. 비스트


→금은동 독수리, 식스콘, 징키스칸, 삼백



아니 왜 비스트만 후보들이 이렇죠 ㅋㅋㅋㅋㅋㅋ


금은동 독수리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보 이름도 많으면서 왜 하필 저런걸로만 ㅠㅠ


정말 이름 선택하기 편했을 듯 ㅋㅋㅋ







7. 비투비


→아리랑, 아시안킹, 소닉



하... 아리랑 누구야....


얘네도 후보 이름들 참ㅋㅋㅋ


소닉이랑은 조금 고민했을 수도 있겠네여


(하지만 동명의 게임 캐릭터가 있어서 거른듯?)






8. 빅스


→제이다이스, 시선, 블루피쉬



얘네들도 몇 개랑은 경합좀 했겠네여 ㅋㅋㅋㅋ


블루피쉬는 모 밴드 그룹명땜에 거른건가?







9. 인피니트


→블랙베리, 슈퍼소닉, 아이콘즈, 북두칠성



인피니트들도 이름가지고 고민좀 했겠네요


하지만 북두칠성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엑소


→소년천지, m1, m2



소년천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ㅋㅋ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가 백만배 낫다 진짴ㅋㅋㅋ





11. 방탄소년단


→영네이션, 빅키즈



처음엔 그룹명이 왜이래 했는데 지금은 독특하다고 느끼는 매력적인 방탄소년단!


지금 그룹명도 신선해서 얘네는 후보들도 별로 크게 안놀랍네여






12. 빅뱅


→다이아몬드



거짓말 초반 도입부의 "B to the I to G" 하는 부분이 만약 다이아몬드 였다면 노래 가사가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대부분이 다 지금의 이름이 훨씬 낫다고 생각하네요


몇몇 후보들은 약먹고 한거 아닐까 싶을 정도로....



다음에도 재밌는 글 많이 찾아서 공유할게요!



글 출처 : http://pann.nate.com/talk/334697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