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들려주기

가전제품 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의 소중한 구매후기

가전지기 2018. 2. 9. 18:34




가전제품 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에서 구매하여 작성해주신 소중한 구매후기입니다. 









고객님은 개인블로그에 직접 엘지 RH9WG 사용후기와 구매후기를 같이 작성해주셨어요~ 

2018년 2월 9일에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엘지RH9WG 주문 후 예약 폭주로 인해 1개월 남짓 기다리셨다고합니다.

종류도 많고, 중소기업제품부터 대기업제품까지 알아보다가

엘지에서 나오는 듀얼인버터 빨래 건조기를 주문하셨다고합니다.

드럼 세탁기를 사용하고 계셨기에 다이설치까지 하셔서 

세탁기 위로 올리셨다고하네요!! 









9KG짜리 트롬건조기 이니 만큼 세탁 후 바로 건조를 시킬 수 있어 편리하셨다고합니다! 

드럼세탁기위로 트롬건조기를 올리니 여자키(160cm)기준으로 

메뉴얼 스타일링을 조작하기엔 높이가 높았었는데

리모컨이 있어 정말 만족하셨습니다.
그리고 리모컨 뒤쪽에 자석이 있어 보관도 매우 편리하시다고하네요! 












배수관이 따로 있어 평소에 물을 뺴지 않아도 된다고하빈다.
이렇게 상세한 사진까지 찍어서 올려주셨네요! 

크기는 세탁기보다 크고 세탁기 위에 있다보니, 높이때문에 빨래 넣고 뺄때 걱정하실텐데,
딱 적당하다고 남겨주셨습니다~! 

리모컨의 재질도 매우 고급스러우며, 세제를 절때 사용하지 말라는 문구까지! 

정말 상세하게 사용후기와 상세사진을 올려주셨어요~












엘이디등이있어 빨래를 뺄때 매우 편리하다고하시네요~

건조기 열리는 방향까지 설치기사님이 원하는대로 바꿔주셨다고합니다^^









엘지건조기 사용 후 이렇게 먼지 비교샷까지 찍어주셨습니다! 

비싼만큼 값어치를 충분히 한다고 엄청 만족스러워 하시네요! 

전기빨래건조기를 사용해본 바 매우 만족하신다고 합니다!! 










국내가전부터 수입가전까지

100%본사정품만 취급하는 가전제품싼곳! 



스마트혼수가전 가전제품할인전문 





본사정품 / 본사 무료 배송 및 설치 

폐가전 수거 및 사다리차 이용 무료 / 빌리브 안심후불제



전화상담

02)546-9917

02)549-9917


카카오톡 ID : SMARTSA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