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그 누구도 절대 믿지 마라! 영화 <꾼> 후기

가전지기 2017. 11. 26. 17:53

그 누구도 절대 믿지 마라!

영화 <꾼> 후기








영화 '꾼'을 본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영화의 주연배우들이에요,, 핵심 인물의 수가 많죠~

그만큼 스토리가 복잡하게 짜여져있다고 볼 수 있어요

저번에 배우 현빈님이 나왔던 공조도 봤었는데,

공조의 임철령역과 꾼의 황지성역에 대한

캐릭터 파악을 잘 하신것 같더라고요

두 인물이 약간 닮은듯한 기분도 드네요ㅎㅎㅎ

박희수 검사로 나오는 유지태님은 개인적으로

스크린을 통해 오랜만에 보는거라 반가웠어요!

이번 영화에서도 연기력과 존재감은 최고!

또 한명의 눈에 띄는 배우는 애프터스쿨 출신의 나나입니다

이번 영화를 통해 정식으로 스크린에 모습을 드러냈어요

매력있는 춘자역을 잘 소화한것 같아요~








황지성과 박희수 검사가 '희대의 사기꾼'인 장두칠을 잡기위해

다른 꾼들과 계획을 세워 실행하는 이야기인 영화 '꾼'은

다양한 인물들이 속고 속이는 전개탓에 미흡한 부분도 나오고

너무 꼬았다는 평을 듣기도해요








하지만 저는 그런 부분을 감안하더라도 전개하는데 큰 문제는 없었고,

사실 재미만있으면 된다도 생각하기 때문에 만족하고 봤습니다

마지막 장두칠에대한 반전은 솔직히, 솔~~직히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을거에요








저랑 영화를 같이 본 친구는 영화 '도둑들'의 느낌이 났다고 했는데..

사실 동의하지는 않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여러 인물이 그려내는 영화라는 점이 닮아서

그런 얘기를 했던거같아요!


영화 '꾼' 별점

★★★☆☆


영화를 보고 심각하게 분석하는 분이라면 다른 영화보는걸 추천드릴게요~

단지 딱! 재미로본다면 괜찮은 영화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