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직장 근처 신사동 맛집 후기

가전지기 2017. 11. 10. 10:37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 ㅠㅠㅠ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하루하루에요 ㅎㅎㅎㅎ

다들 옷은 두툼히 입고 다니시죠???

미세먼지도 조심하세요 ~~!! 

환기를 하지못하는 겨울은 공기청정기로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주세요~~!

( 공기청정기는 저희 스마트 혼수가전에서 장만하세요~~~ㅎㅎㅎ )





오랜만에 쓰는 일상이에요 ㅋㅋ

저번 육개장맛집에 이어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일하고 점심시간이 되면

한번씩 가는 음식점이 있는데요!!!!!

너무맛있어서 이 맛있음을 알려드리고싶어 글을 씁니당 ㅋㅋ

제가 가서 먹는 생선이 있는데요

보여드릴게용ㅋㅋ









맛잇는 밑반찬들이 나오고 ㅎㅎㅎ 

여기 밑반찬은 하나하나 전부 엄마음식같은 맛있음이 느껴져요 ㅠㅠㅠ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알았으면 좋겠어요 ㅋㅋ

원래 맛있는데 있으면 알려주고싶잖아요 ㅋㅋ!!!!








짜잔 ㅋㅋㅋ 생선구이정식 등장 ㅋㅋㅋㅋ

저는 여기가면 항상 고등어 구이만 먹어요

처음먹었던게 고등어구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어서 

갈때마다 무조건 고등어구이만ㅋㅋㅋ

고등어도 처음에는 그냥 일반 생선 조그만거 하나 나올줄 알았는데 

(사진에 있는 고등어의 반정도 ㅋㅋ)

너무 커서 놀랐네요 ㅋㅋ 

알찬 크기도 만족하지만 맛도 진짜 굿이에요 완전

집에서도 먹고싶은맛이에요 

고등어를 그렇게 좋아하는건 아닌데 여기는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된다는 ㅠㅠㅠㅠ

다음에 신사동 오실 일 있으시면 다들 한번씩 가보셔요 ㅋㅋ

후회없을 맛입니다 !!!!!








다같이 식사중 ㅋㅋㅋ 

국물있는 음식이 아닐경우는 미역국이 나온답니다 ㅋㅋㅋ 

미역국도 큰그릇에 양도 많이 ㅋㅋ 







이 음식은 알밥이구용 ㅋㅋㅋㅋ

알밥도 맛있다구 하더라구용 ㅋㅋ

푸짐했어요~~~!!







요 음식은 대구탕 ㅋㅋㅋ 

저희는 점심을 먹을 때 무조건 먹는 메뉴만

한 메뉴를 고집해 먹어용 ㅋㅋㅋ

원래 맛있는걸 먹으면 그 메뉴에만 꽂히잖아요 ㅋㅋㅋ

그런거같아요 ㅎㅎㅎㅎ




다들 신사동에 오시면 요기 한번 가보셔요 ㅋㅋ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신사역 4번출구 근처에 있답니다 !!!!

요 음식집 바로 위에는 저희 스마트 혼수가전 매장이있으니

가전 장만하시는 분들은 한번 상담받아보시고 가세용 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