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할인정보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싸게 주고 혼수 장만한 후기 남겨보아요~

가전지기 2017. 6. 3. 15:53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싸게 주고 혼수 장만한 후기 남겨보아요~








안녕하세요~ ㅎㅎ 어제 혼수 시원하게 계약하고 왔어요~!

저 진짜 어디다가 후기 쓰고 이런 여자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너무너무 만족해서!



저 정말 본인 피곤하게 하는.. 스타일이라..ㅋㅋ

스드메부터 예복 한복 등등 준비하는 거 하나하나 다 비교해보고 견적 받고 ㅠㅠ

가전은 오죽했겠냐구요ㅠㅠㅎㅎ











두 군데 매장 직접 다녀오고 그 모델명으로 여기저기 안뒤져본 사이트 카페 없을 정도로 보구..

오늘은 결판내자 해서 스마트혼수가전이랑 ㅇㅇㅊㅇ이랑

이날 1시에 박람회가 있다해서 세군데 딱 추려 나왔어요



박람회 먼저 가봤어요 음음 박람회라 해서 크게 다를 건 없었구요

그냥 박람회라 이름 붙여 사람 모으는 느낌이 팍..

전체적으로 견적도 잘 냊주시고 사은품도 많고 캐시백이나 카드혜택 상조 가입 다 받으면 나쁘지 않았어요

위에서 말했듯이 본인 피곤하게 하는 스타일이라 의심병도 많아서 ㅠㅠ











오늘안으로 결정한다하구 스마트혼수가전으로 고고

앉자마자 모델명을 대라하심.. 당황당황;

네?

아니 보고온 거 있을 거 아니에요

(참고로 딱 한개씩 정하질 못했었음 ㅠㅠ 가격대비 하려고 품목당 두세개씩)












진짜 여기부터 후다닥 계약 끝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누가 객관적으로 딱 답좀 아니 조언좀 해줬으면 좋겠다 했던걸 시원시원하게 다 해주셨어요

딱 가려운데 누가 긁어주는 느낌

무조건 비싼거 좋은거 권해주시는 게 아니라 정말 필요한 거 장단점 설명해주시는데

와 진짜 속이 다 시원했네요 ㅋㅋ












며칠동안 핸드폰 붙잡고 여기저기 뒤져가며 고민했던 거 5분만에 해결

몇군데 다녀보고 잡았던 예산보다 훨~~~씬 저렴하게 계약했어요

그냥 다 너무 맘에 들어서 소형가전도 싹 다 할 생각으로 여쭤봤더니 한번 쭉 보고 모델명 연락달라 하셨어요



앞으로 가전살 일 있으면 요기루 갈거에요 진심

카페보고 고민하시는 분들 가까우시다면 정말 한번 가보세요.

다음달에 설치 완료하구 후기 또 올릴게요~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sooojinn (0104****) 님의 솔직 구매후기입니다.>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본사 정품 / 본사무료 배송 및 설치 / 폐가전 수거, 사다리차 무료 지원 / 안심후불제 / 할인 혜택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전화 02) 546-9917

02)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