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할인정보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여기서 단번에 해결한 후기 남길게요 ㅋㅋ

가전지기 2017. 5. 29. 17:46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여기서 단번에 해결한 후기 남길게요 ㅋㅋ




쿠첸 HIC-F3100DS 하이브리드 제품 구매했어요.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제품 살펴보고 인터넷 최저가도 모두 비교해보고

우연히 카페를 알게 돼서 견적 문의 드렸는데 사은품까지 모두 비교해보고

가장 좋은 조건이라 바로 구매 결정했어요.







인덕션만 있는걸 할지 하이라이트가 포함된 하이브리드 제품을 구매할지

고민이 좀 있었는데 사장님과 통화 후 시원하게 고민을 날렸습니다.

말씀하시는게 군더더기 없이 시원시원해서 넘 좋았네요.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구매해서 참 좋았구요.

받아보니 하이라이트 열 오르는 속도도 빨라요.








제품 수령 후 바로 입금해드렸어야하는 걸 죄송하게도 깜빡해버렸는데

독촉도 안하시더라고요 ^^;; 다음번 구매 땐 바로바로 넣을게요~ㅎㅎ


리모델링하면서 인덕션 설치가 급해 먼저 구매했는데

나머지 혼수도 하게될 것 같아요 ㅎㅎ



<인덕션 구매후기 남겨주신 앤스 (asjs****) 님의 솔직 구매후기입니다.>






후기가 늦었네요~ ^^


4월28일에 구입해서 5월 4일에 설치완료했어요.

어버이날 선물로 동생들과 함께 구입해드렸구요.

설치도 빠르고 무엇보다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사서 더더 만족해요.

더 번창하시고 다음에 다른 제품 구입할 때 또 들르겠습니다 ㅎㅎㅎ




<삼성에어컨 구매하신 마쉬멜로우 (suni****) 님의 리얼구매 후기입니다.>










대구 살아서 직접 찾아가보지 못하고 카페에 글로

문의하고 전화로 문의하고 귀찮게 계속 문의드렸는데도 친절히 상담 잘해주셔서 믿고 구매했어요~


덕분에 좋은 상품 잘 구입했습니다~

기회가 되면 또 들를게요~



<혼수가전 구입하신 윤이은이 (haha****) 님의 솔직한 구매후기입니다.>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본사정품 / 본사무료배송 및 무료설치 / 사다리차, 폐가전 수거 무료 / 안심 후불제 / 할인 보장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전화 02) 546-9917

02)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