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할인정보

아이큐에어 250 좋은이유 리얼후기와함께 !

가전지기 2020. 1. 3. 15:35

아이큐에어 250 좋은이유 리얼후기와함께 !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말썽인시기에 공기청정기 다들 준비하셨나요 ?


공기청정기하면 스위스 공기청정기 전문브랜드 아이큐에어를 빼놓을수가없답니다 ! 


오늘은 새집증후군 예방에 탁월한 아이큐에어 250을 소개드리려고 하는데요,


우선 직접 사용하신분들의 포토후기를 함께 만나보세요 ! 






강아지를 키우시는 *맹님께서는 이런후기를 남겨주셨어요 ~


연초에 구입했는데 이제야 생각나서 올리게 됐네요!


강아지 키우게 되면서~ 미세먼지도 심해지고 해서..큰맘먹고 구입했네요~

 

비염도 좀 있고 했는데 확실히 코도 좀 상쾌해지고


1단으로 틀고 나갔다가 퇴근하고 오면 특유의 개냄새 같은 것도 많이 줄어 있어요 ㅎㅎ

 

지출이 크긴 했지만 돈값을 톡톡히 한다라는 게 ㅋㅋ

 

아직도 제품 등록을 안해서.... 언제 필터를 갈아야하는지 모르겠는데 ㅠㅠㅠ 그것도 얼른 해봐야겠네요 ㅠ

 

여튼 미관상으로도 보다보니 익숙해서 !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공기청정기로 만족하고 살고있습니닷! ㅎ





익**** 님께선 이렇게 남겨주셨네요



겨울이 되니까 미세먼지가 심해지더라구요. 저희집은 아이때문에 아이큐에어 250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정가로 구매하자니 좀 비싼 감이 있어서 알아보다가


스마트혼수가전에서 정품으로 싸게판다고 해서 구매하게 됐어요^^


기사님께서 설치해주고 가셔서 너무 좋았네요~


그리고 진짜 다른 곳들보다 훨씬 저렴했고,후불제라서 더 좋았어요~


그래서 공기청정기 설치 다 받고나서 입금했네요..


다른 가전제품 살 때에도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만족스러웠습니다.^^ 번창하세요.



대***님께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


공기청정기를 사기위해 한달 정도 여기저기 알아보고 후기 찾아 끝까지 견주다

스마트혼수가전에서 샀습니다만 잘 산것 같습니다.


아이큐에어250 으로 결정 한 것은 여기저기서 보게된 후기중

삼성의 이회장님 병실에 있다는 것과 메르스 음압병실에서 사용했다는 것

그리고 실내에서 최루가스 터트리는데 아이큐에어 250 주변만 연기가 사라지는 동영상을 보고 이거다라고 결정했습니다


결정후 백화점도 가보고 직구도 알아보고 직구대행하는 곳도 알아 보았습니다만

 직구는가격은 싸게 먹히지만 수리가 찜찜해서 포기하고 직구대행은 실제 관세나 배송료 감안하면 산게 아니더군요.


아무튼 그렇게 견주다견주다 여기서 아이큐에어250을 구입한지 1주일 되었습니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아이들때문에 환기도 많이 못할텐데 아이큐에어 구입후 심적으로 안심이 됩니다.

그리고 제일 걱정했던 소음도 생각보다 작습니다

가격, 배송, 제품 모두 대 만족합니다.




의료기기인증을받은 공기청정기답게 성능면에선 물론 스마트혼수가전의 알뜰상담으로 만족스러워하신분들도 꽤 계신답니다


사진을 보시면 새집증후군 유발물질을 완벽차단해주는 V5-Cell 탄소필터와 Premax필터, HEPA필터가 보이는데요


하나의 묶음필터가아닌 개별필터로 교체시기가 다가오면 그필터만 효율적으로 교체할수있습니다 !


아이큐에어 250의 장점중 하나죠 !





아이큐에어 공식 서초대리점 스마트혼수가전에서 


아이큐에어 250 알뜰하게 상담받고, 올해부턴 미세먼지걱정 덜어버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