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대 백'S비어(백스비어)갔다왔어요!!

가전지기 2018. 5. 21. 12:21

건대 백'S비어(백스비어)갔다왔어요!!



친구랑 밥을먹고! 집가기는 아쉽지만 배는불러 고민하다가  

백스비어에서 간단하게 마실려고 갔어요!!

메뉴가 엄청다양하고 많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둘다 선택장애... 고민끝에 순살치킨으로!! 

치킨이랑 감자튀김도 먹을수있어성ㅎㅎ








자리를 창가쪽으로 안내해주어 좋더라구욤!! 

사람구경도하고! 하늘도보고

이날이 토요일이였는뎅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역시 불토!~!










음식나오고 맥주 주문하공 냠냠! 역시 치맥~키아아오!!








팝콘!! 저는 노란색 부분이 맛있더라구요!! 

짭짤하고 ㅎㅎ 희부분보다는ㅎㅎ 맛이있어성








슬슬 음식을 다먹어가서 아쉽아쉽~ ㅠ

 치킨이가격이 저렴해서 그냥 그렇겠다고 생각했는뎅 

엄청맛있공 바삭하고해서 좋았어욤!!










이거먹고 큰걸로 먹기 애매해서 500CC으로 한잔 주문했어요!! 



건대입구 백스비어에서 불토를 즐겨보세용~~

담에는 다른메뉴를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