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빈티지한 감성이 묻어나는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V팬

가전지기 2017. 5. 26. 16:18

빈티지한 감성이 묻어나는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V팬






2017년 최신 모델 중 디자인이 가장 돋보이는 감성적이고

빈티지한 V.FAN 

저는 개인적으로 요 모델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물론 개인

차 가 있겠지만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V팬 의 매력에 빠져보시죠!!



보네이도는 세계 2차 대전 종전 후 1940년 중순 

보잉사 군용기 기술자 그룹에 의하여 설립 되었다고 해요.

7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더욱 믿음과 신뢰도가 높은거 같아요.





V팬 은 1940년 초기모델을 그대로 재연한 디자인으로

스틸 바디의 클래식하고 빈티지 한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

멋스러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고

플라스틱 재질의 제품과는 차별화 되어 내구성 또한

뛰어나 질리지 않고 오랜기간 사용할수 있어요.






보네이도V팬 은 회전 기능이 없어요. 회전 기능이 적용될 경우

공기의 엉킴 현상이 일어나 회전 없이 일정한 공기

순환을 시켜야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거든요.





보네이도는 강력한 회오리바람을 발생하여 여름에는

에어컨과 콜라보로 냉방비를 줄여주고, 겨울에는

난방비를 줄여주어 에너지 절약에 도움을 주고

봄, 가을에는 환기를 시키는 용도로 많이 사용한다고

해요. 이렇게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어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게 아닐까요??



본사 정품 / 본사 직접 무료배송 / 안심 후불제 / 알뜰 구매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알뜰판매처


☎(02) 546-9917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