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할인정보

LG 트윈워시 세탁기 FH21WB1C 국내에서 파는 곳

가전지기 2017. 5. 22. 16:30

LG 트윈워시 세탁기 FH21WB1C 국내 파는 곳



하나의 바디에 두개의 세탁기가 들어있는 LG 트롬 트윈워시


▲ FH21WB1C



양말,속옷,수건 등 소량 빨래는 아래로

큰 빨래는 위로 분리세탁!

아기옷, 어른옷 구분지어야 할때 동시세탁!

투인원 타입으로 세탁실 공간이 넓어져 공간절약!

위, 아래 동시에 세탁하니까 시간절약!




빨래를 하다보면 구분지어 세탁해야 하는 상황이 

언제나 있죠? 속옷만 따로 세탁하는 경우도 있구요~!

그럴때 기다릴 필요없이 위 아래 동시에 세탁이

가능하니 바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LG트윈워시




엘지트윈워시 월 전기 사용료를 살펴보면 표준세탁과 소량세탁

각각 주 3회 사용 기준으로 월 900원 정도 밖에 안나오네요~

전기료가 이렇게 적게 나온다니~ 정말 깝놀이네요~ㅎㅎㅎㅎ



똑똑한 LG 트롬 트윈워시

3방향 터보샷으로 세탁부터 헹굼까지 완벽하게!

6모션 손세탁으로 옷감 손상 없이 깨끗하게!

특허 받은 스팀 발생기로 의류속 세균까지 99.9% 살균하여 건강하게!




또 이런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표준 코스는 더욱 빠르고 깨끗하게 39분!

소량 빨래를 위해 스피드워시 15분!




스마트폰에 익순한 현대인들에게 편리함을

더해주기 위해 일체형 LED 터치 디스플레이까지

탑재한 LG트롬트윈워시 



스마트한 당신! 스마트 혼수가전으로!!! 

엘지트롬트윈워시 스마트 혼수가전



LG 정품 / 본사 직접 배송 및 설치 / 안심 후불제

사다리차 이용 및 폐가전 수거 무료







(02)546-9917

549-9917